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지단: 음바페가 캄프 누에서 한 일은 나를 놀라게 하지 않았어.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지단: 음바페가 캄프 누에서 한 일은 나를 놀라게 하지 않았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51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에딘 지단은 레알 마드리드의 라리가 산탄데르와 레알 바야돌리드의 충돌을 앞두고 언론에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 중반 PSG가 바르셀로나를 4-1로 격파한 것에 많은 초점이 맞춰져 있었는데, 지단의 동료 킬리안 음바페가 이끄는 그는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으로 자주 연계되어 있다.

    그는 “모든 경기를 보고 좋은 것을 보면 항상 즐긴다. 그런 의미에서 모든 팬들과 똑같다”고 말해 PSG의 우승을 지켜봤느냐는 질문에 대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프랑스 스타와 계약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그렇게 개방적이지 않았다.

    “나는 그 일에 관여하지 않겠다. 그렇다, 모든 사람들이 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음바페가 한 일은 내가 그를 알고 있기 때문에 아무도 놀라게 하지 않는다.

    이어 “팬으로서 봤고,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내일 해야 할 일이 가장 중요하고 나머지는 즐겁고 관심 있게 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단은 에를링 할랜드와 음바페가 세계무대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레오 메시의 후계자가 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지단은 “우리는 그들이 메시, 크리스티아누, 네이마르처럼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더 어리고, 현재와 미래의 선수들이다.”

    카림 벤제마는 바야돌리드와의 만남에서 제외돼 아탈란타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 심각한 의구심을 품고 있다.

    “그는 내일 경기에 나서지 않을 겁니다. 그는 “그는 깜둥이가 있고 어제 일이 있었기 때문에 내일 경기를 하지 않을 것”라고 그는 말했다.

    “다음 주까지는 봐야 할 겁니다.”

    세르히오 라모스를 둘러싼 추측이 무성하지만 지단은 관여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리뉴얼을 정리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건 절대 사라지지 않을 거야. 여기서 일하는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고 있다. 하루 일로는 충분하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경기력을 갖고 있는 선두 아틀레티코에 6점 뒤졌지만 지단은 포기할 준비가 안 돼 있다.

    그는 “45점이 걸려 있고 다른 구단은 생각하지 않고 각자 알아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죠. [아틀레티코가 르반테와 무승부를 기록한 후] 리그가 더 가까워지는 것을 보는 것은 인센티브가 아니다.

    그는 “매일 가야 하고, 훈련도 해야 하고, 나중에 운동도 해야 하고, 하루 일과를 즐길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매년 경쟁이 있고 우리는 계속 할 것이다. 라리가와 챔피언스리그 등 [가능 트로피]가 두 개 남았고 시즌이 끝날 때까지 끝까지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