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라리가뉴스 코만은 지뢰밭에서 바르셀로나를 살려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라리가뉴스 코만은 지뢰밭에서 바르셀로나를 살려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86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유럽축구뉴스 로날드 코만은 최악의 악몽 속에서도 지난해 여름 바르셀로나에 입단한 뒤 현재 바르셀로나에서 겪고 있는 것만큼 폭풍우가 몰아치는 시즌을 상상하지 못했다.

    모든 일이 벌어진 상황에서 네덜란드인이 라리가 산탄데르 타이틀 레이스에서 바르셀로나를 살려두고 코파 델 레이를 두고 경쟁하는 것은 기적이다.

    카탈루냐에 도착한 리오넬 메시가 바르셀로나 위계에 부로팍스를 보내고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의 수중에 8-2로 굴욕적인 승리를 거둔 뒤 구단이 방출해 달라고 요청했다.

    메시는 마침내 바르셀로나에 머물렀지만 6월에 현재 계약이 끝나면서 그의 미래는 아직 오리무중이다.

    한편 코만은 지난해 여름 팀의 수비와 공격을 모두 강화하기 위해 증원군을 요청했으나 요제프 바르토메우는 COVID-19 사태 이후 구단의 재정 문제로 전달하지 않았다.

    코만을 카탈로니아로 데려온 바르토메우는 클럽 회원들의 비난에 따라 회장직을 사임했다.

    선거는 3월 7일로 정해졌으나, 그 사이 바르토메우는 바르카게테 스캔들에 대한 현재 진행 중인 수사의 일환으로 체포되었다.

    스포츠 용어로 볼 때, 코만의 주문은 안수 파티, 세르기 로베르토, 필리페 쿠티뉴, 제라드 피케와 같은 장기 부상을 다루어야 했기 때문에 또한 유쾌하지 않았다.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모두 라리가 산탄데르에서 바르셀로나를 꺾었고, 블라우그라나는 결승전에서 아틀레틱 클럽에 패한 후 슈퍼코파 데 에스파냐에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유벤투스와 16강 파리 생제르맹에 2연패의 굴욕적인 홈 패배를 기록한 바르셀로나는 리그 1 챔피언들을 상대로 동점을 역전시키기 위해 역사적인 재기를 해야 할 것이다.

    카탈루냐 쪽은 새 대통령이 제공할 수 있는 재건계획과 팀 경쟁력을 다시 한 번 높일 계획이 필요하다.

    한편 코만은 올 시즌 극복해야 했던 모든 장애물과 단점에도 불구하고 간신히 지뢰밭을 통해 바르셀로나를 이끌어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