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왜 이렇게 많은 부상에 시달리는 것일까.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왜 이렇게 많은 부상에 시달리는 것일까.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82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왜 이렇게 많은 부상에 시달리는 것일까.

    해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지단이 요구하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에더 민트리오와 알바로 오드리오졸라는 올 시즌 레알 마드리드가 최소 한 번 이상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구단은 COVID-19 사태 이후 일정이 빡빡한 시즌의 합병증을 실감하고 있지만 이미 38명에 이른 부상자 수를 우려하고 있다.지네딘 지단 선수 중 다니엘 카르바잘 등 일부 선수가 활동 복귀 후 한두 번의 부상 차질을 겪는 등 2020/21 캠페인에 적어도 한 번은 노크 한 번을 잡은 선수가 무려 20명이나 된다.구단이 알아내길 바라는 것은 그 부상이 강제 복귀의 결과인지, 아니면 경기 전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상태인지 여부다.우에스카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것은 지난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부진한 성적과 지단의 좌절에 따른 압박을 어느 정도 해소하는 데 기여했다.그러나 화요일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민타오도 오드리오졸라도 지단에게 맡겨지지 않을 것이며, 이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단지 12명의 1군 선수만 출전할 수 있게 될 것이다.카바잘과 루카스 바스케스가 다음 실전 복귀를 노리고 있는 가운데, 몇몇 유소년 선수들이 호세 보달라스의 부하들을 상대로 경기에 소집되었다.오드리오졸라와 카르바잘은 부상에 차질을 빚었지만 페데 발베르데, 이스코, 에덴 아자르, 마르셀루 등 선수들은 이전 노크에서 회복한 뒤 다른 노크를 들었다.세르히오 라모스는 근육 불편이 있었지만 무릎 부상으로 이탈한 반면 로드리고 고스는 3주도 안 돼 복귀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티보 쿠르투아, 안드리 루닌, 라파엘 바레인, 비니시우스 주니어 등도 이번 시즌 부상 문제가 불거졌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