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하키중계 하키분석 뉴저지 남성 집에 보낸 즈데노 차라의 하키 스틱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아이스하키중계 하키분석 뉴저지 남성 집에 보낸 즈데노 차라의 하키 스틱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26
    가일오부장
    중재자

    아이스하키중계 하키분석 뉴저지 남성 집에 보낸 즈데노 차라의 하키 스틱

     

    느흘분석 nhl중계 아리엘 벤-아브라함은 자신의 의류 회사의 액세서리를 찾을 것으로 기대하며 월요일 중국에서 배송 상자를 뜯었다. 대신 그는 뉴저지 교외의 한 농구팬에게 무작위로 배달된 워싱턴 캐피털스의 스타 즈데노 차라를 위한 점보 크기의 하키스틱 뭉치를 발견했다.

     

    벤-아브라함은 ESPN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내가 실수로 얻은 것 중 가장 이상한 것”이라며 “Future Hall of Famer’s sticks, NHL 역사상 가장 키가 큰 선수”라고 말했다. 말도 안돼요. 그런 확률은 말도 안 돼.”

     

    트루 하키에서 온 그의 선적에 대한 그의 사진은 월요일에 입소문이 났다. 캐피털스는 “제조사와 해운사의 혼선을 알고 있었다”면서 “실수는 처리되고 있다”고 밝혔다.

     

    북미 트루하키의 트레이드마케팅 매니저인 코리 그레고리(Corey Gregory)는 “이것은 내가 상대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확신할 수 없다. 어찌된 일인지 그들은 결국 이 청년의 집에 가게 되었다.

     

    “오후 5시쯤 첫 통보가 들어왔어. 조금 혼란스러웠다. 어떻게 뉴저지에 젊은 남자가 막대기를 가지고 있다고 게시할 수 있지? 그러다가 상자를 보고 워싱 캐피탈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보고 ‘이런, 저들은 차라의 것이다.'”

     

    벤아브라함은 의류업체 Create Supply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으로부터 매일 FedEx 선적을 받고 있다. 그는 온갖 모양과 크기의 상자들을 받는다. 그는 24일 중국으로부터 옷을 한 박스에서, 또 다른 박스에서 LED 표지판을 찾아낸 뒤 놀랍게도 30피트 높이의 하키 스틱을 빵으로 만들었다.

     

    그는 이전에 해운회사들과 고객 서비스 좌절을 겪은 적이 있고 캐피털스나 차라와 직접 연결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 스틱을 올리는 것을 선택했다.

     

    트루 하키는 차라가 1월 25일에 막대기를 배달받았다고 말했다. 선수들은 가끔 그들의 막대기에 대한 트윗을 요청하곤 한다. 그리고 이 새로운 배치는 수비수에게 발송되었다. 수비수에게는 결국 캐피털스에 도착하지 못한 배치는 그들의 장비 관리자인 브록 몰스의 이름과 함께 라벨에 연습 시설 주소가 적혀 있었다.

     

    트루 하키는 페덱스로 가서 스틱이 잘못된 주소로 배달되었다고 말했다. 페덱스는 트래킹 번호를 확인하고 트루 하키에 스틱이 멤피스에 있는 시설에 있다고 말했다.

     

    “아니, 멤피스에 없어, 얘들아. 그레고리는 “뉴저지에 아이가 있는데 아이가 온라인에 글을 올렸고 실종 사실을 알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 손으로 직접 가져갔지.”

     

    벤-아브라함 측에 따르면 트루 하키는 모든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그에게 손을 내밀며 출하의 중요성과 혼선의 심각성을 설명했다.

     

    “그는 나를 고발할 거라고 했어. 뭘 보고하는 거야? 그들은 상자를 내려놓고 나에게 건네주었다. 벤-아브라함은 “여기서는 보고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형님, SNS에 올리면 다 돌려받을 것 같은데.'”

     

    그레고리는 그럴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그가 글을 올리면 팔리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마치 은행을 털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는 것 같다”고 말했다.

     

    상자 안의 막대기가 아직 시판되지 않았다. 프로젝트 X 스틱은 금요일에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트루 하키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골프 축 제조업체인 트루 템퍼 스포츠의 한 부분이다. 트루 하키는 차라와 같은 선수들이 기어를 사용하는 NHL에 진출했다.

     

    그레고리는 벤-아브라함에서 스틱을 주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번주 레인저스와 경기를 하기 위해 뉴욕에 있기 때문에 캐피털스에 전달될 가능성이 있다. 그는 회사가 벤-아브라함에게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는 방법을 숙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635c06e3209c51e21af768be1d12e123_1612354551_5981.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