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과르디올라 ‘아들’과 맨시티 ‘최고의’ 수비수 목적지가 확정됐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과르디올라 ‘아들’과 맨시티 ‘최고의’ 수비수 목적지가 확정됐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5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영국축구분석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젊은 수비수 에릭 가르시아가 다음 시즌 스페인 거물 바르셀로나에서 뛸 것이라고 밝혔다.

    가르시아(20)는 2017년 시티에 입단하기 전 클럽의 청소년 시스템을 통해 카탈로니아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당초 18세 이하와 23세 이하에서 뛰던 그는 2018년 12월 1군 데뷔전을 치렀다.

    그것은 EFL 컵 경기에서였고, 2019년 9월에 이어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이 있었다. 바르셀로나 태생의 이 스타는 2019-2020년에 시니어 쪽과 시시덕거렸다.

    그러나 강제적인 Covid-19 휴식 후 재개된 이후, 그는 센터백에서 많은 행동을 보았다. 하지만 그는 지난해 8월 새 계약 제안을 거절했고 올 여름 자유계약선수(FA)가 될 예정이다.

    재능 있는 마개를 노리는 클럽들이 여럿 있었다. 아스널은 1월 이적 기간 동안 많은 연계를 받았다.

    항상 그가 누 캠프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되었지만 건너스는 다른 선택인 것 같았다. 하지만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제 가르시아의 미래가 정해졌다고 고백함으로써 다른 구혼자들의 희망을 접었다.

    이 스페인 전술가는 그 선수의 열렬한 팬이고 그가 바르사와 함께 빛날 것이라고 느낀다.

    “에릭 가르시아는 아들과 같다. 그는 지난 시즌 최고의 중앙 수비수였던 남자였다. 한 번도 실수를 하지 않고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 출전했다”고 말했다.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뛸 것이고 보통 선수는 아니다.”

    바르셀로나 로널드 쿠만 감독은 1월에 그와 계약하기를 원했다. 하지만 구단의 상투적인 재정 상황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것은 다른 클럽들이 그들의 운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문을 열었다. 그러나 코만은 다음 임기 동안 그의 남자를 갖게 될 것이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그를 떠나보내는 것이 힘들었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는 최고의 선수다. 그는 최근 두 경기에서 선발되지 않아 마음이 아팠다고 덧붙였다. “그래서 분대만 있으면 모든 관리자들이 곤란하지. 무슨 뜻인지 상상도 못할걸.”

    시 수장은 1월에 가르시아를 잃은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었다. 파리 산제르맹도 예리해 센터백의 머리를 돌렸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바르셀로나와의 개인적인 조건은 이미 합의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그 필연성은 이제 밝혀졌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스타는 라 리가에서 많은 활동을 볼 수 있을 것이다.

    Blaugrana는 그들 자신의 높은 기준으로 힘든 시즌을 견뎌왔다. 2위지만 경기를 앞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보다 승점 5점이 뒤졌다.

    PSG와 16강전에서 4-1로 비긴 것은 거의 확실한 탈락이다. 여름에는 선수들이 많이 움직일 수 있고 가르시아가 혼재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