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그레미 소운스는 리즈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하는 일을 설명하면서 경외감을 느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그레미 소운스는 리즈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하는 일을 설명하면서 경외감을 느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75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해외축구뉴스 그레임 소우네스는 리즈 유나이티드에 대해 서정적으로 표현했으며, 그가 마르셀로 비엘사의 편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리즈가 테이블의 윗부분 반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엘란드 로드에서 세인츠에게 3-0으로 승리화이트스는 휴식 후 3번 안타를 쳐 3경기 만에 첫 승을 거뒀다.

    브라질 공격수 라피냐가 키맨으로 나서 내내 사우샘프턴 수비수들을 괴롭혔고 프리킥으로 세 번째 골을 넣었다.

    그것은 최근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계된 24살의 또 다른 환상적인 경기였다.

    보통 오른쪽 윙어였던 그는 왼쪽에서 랄프 하센후틀의 측면을 상대로 주연을 맡았다. 그 때문에 비엘사는 왜 그가 자연적인 위치에서 벗어나 배치되었는지 설명하게 되었다.

    그렇긴 하지만 라피나에게 좋은 소식은 아니었다. 호나우지뉴의 어머니에 대한 감동적인 헌사가 있은 후, 매혹적인 브라질인은 입건되었다.

    하지만 Souness는 리즈가 경기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는 그들의 공격 축구는 정말 보기 좋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이 항상 이기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그들이 프리미어 리그의 다른 어느 쪽보다 잘 한다고 말한다.

    그는 스카이 스포츠에 “그는 확실히 프리미어 리그 선수가 아닌 향상된 선수들로 그들은 이제 진짜 프리미어 리그 선수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신선한 게 축구 브랜드야.

    “게임, 최근 몇 년 동안 발전해 온 방식, 패스 완료에 관한 모든 통계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소유권을 가지고 있었는가에 대해, 그들은 그것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모두 공을 앞으로 끌고 가는 거야, 항상 앞발로 서도록 하자. 그래, 10야드 정사각형인 쉬운 패스를 시도하지 않기 때문에 실수를 하게 될 거야. 나는 그것들이 아주 좋은 시계라고 생각해.

    “그들은 내가 올해 리그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팀이다.

    비엘사는 ‘독특하다’
    Souness는 또한 비엘사가 종종 그의 방식대로 떨어지는 호평에도 불구하고 그가 받는 것보다 더 많은 신용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

    소네스 감독은 “감독님이 상당히 독특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진지한 매니저인 펩 과르디올라 같은 사람들이 그의 멘토가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그는 분명히 뭔가를 가지고 있는 겁니다.

    “나는 그와 함께 앉아서 간단한 질문을 하고 싶소. 나는 그저 그에게 ‘흥미와 경기 스타일을 결과 앞에 두느냐? 왜냐하면 그렇게 보이기 때문이다.

    “일주일이나 10일 전으로 돌아가면 아스널에서 4대 0으로 뒤져 있고, 여러분은 ‘4대 0으로 뒤져 있고, 그들은 이 상황에서 벗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을 4-2로 되돌리고 4-3으로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

    “그들은 이런 걸 가지고 있고, 오직 그 사람만이 당신에게 말할 수 있고, 아니면 선수들이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겁니다. 그들은 다른 팀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뒤질 때도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득점을 하겠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