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토트넘의 스타는 PSG가 메가 여름 유치 준비를 하면서 포체티노와 여전히 접촉하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토트넘의 스타는 PSG가 메가 여름 유치 준비를 하면서 포체티노와 여전히 접촉하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11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중계 epl뉴스 해외스포츠분석 보도에 따르면 PSG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올 여름, 여전히 그의 옛 상사와 접촉하고 있는 토트넘 스타와 계약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선데이 미러에 실린 한 보고서는 다작의 명사수 해리 케인이 왓츠앱을 놓고 여전히 포체티노와 접촉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아르헨티나는 영국 스키선수가 파리로 이동하는 것이 그에게 완벽하다고 확신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미러는 두 사람이 북런던에서 함께 지내던 시절부터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고 주장한다.

    포체티노 감독은 네이마르나 킬리안 음바페가 올 여름 구단을 떠날 경우 케인과의 재회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 후자는 가능성이 없어 보인다.

    PSG 듀오는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와 모두 연결되어 있다. 그러나 스페인의 재정 긴축은 어떠한 큰 자금 움직임도 악화시킬 것 같다.

    케인의 경우 다니엘 레비는 자신이 가장 아끼는 자산으로 회사를 옮기는데 1억 5천만 파운드의 거액을 요구하고 있다.

    점점 좌절하는 케인
    비록 출구가 있을 것 같지 않지만, 케인은 아직 스퍼스에서 트로피를 차지하지 못한 것에 대해 ‘마뜩한’ 것으로 생각된다.

    27세의 이 선수는 토트넘이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맞붙을 때 은식기를 먹을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잃으면, 전향자가 북런던에서의 그의 경력을 다시 생각하게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 포체티노 감독과의 재회는 챔피언스리그 정규리그라는 측면에서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을 것이다.

    레비는 이 제안이 무엇이든 간에 이 클럽의 부적을 프리미어 리그 경쟁자에게 팔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러나 케인의 움직임이 일어나려면 PSG가 먼저 음바페나 네이마르 중 하나를 잃어야 할 것이다.

    현재 경기에서의 재정적인 불확실성으로 볼 때 시나리오가 가능성이 희박해 보이는 상황에서 케인이 당분간은 자리를 지킬 것이 거의 확실하다는 뜻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