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2700만 파운드의 토트넘 스위치에서 개러스 베일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는 분데스리가의 우아한 윙어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2700만 파운드의 토트넘 스위치에서 개러스 베일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는 분데스리가의 우아한 윙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47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분석 epl뉴스 영국축구중계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은 올 여름 슈투트가르트 공격수 니콜라스 곤잘레스와 계약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으로 알려졌다.

    비록 호세 무리뉴가 1월에 있을 가능성이 있는 급습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부인했지만, 스퍼스는 한동안 곤잘레스를 추적해왔다. 베일의 경우, 웨일스 선장의 시즌 대출은 시즌 말에 끝날 예정이다.

    31세의 이 선수는 베르나베우에서의 계약 기간이 1년 남짓밖에 남지 않았다. 북런던 체류 연장 논의에도 불구하고 베일은 이미 다음 조치를 계획한 것으로 보인다.

    16일 저녁 웨일스가 벨기에에 3-1로 패한 것을 앞두고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내 계획은 돌아가는 거야, 내가 계획한 대로야.

    그는 “올해 내가 스퍼스에 온 주된 이유는 무엇보다 축구를 하기 위해서였다고 생각한다. 유로화로 들어가면서 나는 매치 핏이 되고 싶었다.

    당초 계획은 스퍼스에서 시즌을 치를 계획이었고 유로화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아직 1년이 남아 있다.

    베일의 스퍼스에서의 두 번째 마법의 일시적 특성은 조제 무리뉴가 교체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곤잘레스와 릴의 조나단 밤바는 모두 토트넘으로의 여름 이적과 관련이 있다고 스카이 스포츠는 전했다.

    슈투트가르트는 22세의 곤잘레즈에게 2700만 파운드(유로 30만 유로)의 수수료를 줄 것으로 알려졌다.

    와이드나 중반을 거를 수 있는 포워드는 올 시즌 분데스리가 15차례 등판에서 6골을 넣으며 2어시스트를 추가했다.

    하지만 이 선수는 아직 3년의 계약이 남아 있어 슈투트가르트에게 상당한 수수료를 요구할 수 있다.

    24세의 밤바는 그의 클럽에서 86번의 출전 동안 20번을 득점한, 파이시 프랑스 언더-21이다.

    토트넘의 두 목표물 모두 부상 투성이의 베일보다 상당히 어리고 장기적인 가치를 더 잘 나타낼 것이다.

    베일은 휘발성 리얼 리턴에 직면한다.
    한편 라몬 칼데론 전 레알 마드리드 회장은 가레스 베일이 스페인 복귀를 잘하려면 구단의 ‘휘발성’ 팬들을 이겨야 한다고 주장해왔다.

    칼데론은 베일이 토트넘에서 임대차계약으로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해도 여전히 지지를 얻기 힘들 것이라고 주장한다.

    “팬들은 매우 변덕스러우며, 그것은 그의 성과에 달려 있다”고 전 회장은 토크스포츠에서 말했다.

    그는 “그가 올 때처럼 경기를 잘해서 골을 넣을 거면 팬들이 그를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가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또 생길 거야.

    “이 클럽은 매우 까다롭다. 지단과 함께 처음 5개월 동안 야유를 보냈던 기억이 난다. 그들은 우리가 예상대로 뛰지 않는 선수를 위해 많은 돈을 지불했다고 생각했다.

    잘하면 팬들이 뒷바라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