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아르테타는 다음 몇 경기가 아스널의 시즌을 규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아르테타는 다음 몇 경기가 아스널의 시즌을 규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76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분석 프리미어리그중계 2월 19일 (로이터) – 아스널은 유럽 진출을 추구하는데 있어서 실책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앞으로 있을 경기들이 프리미어리그의 상위 6개 팀과의 격차를 좁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말했다.

    10위 아스널과 6위 리버풀을 가르는 승점은 6점뿐이다.

    토트넘 홋스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챔피언 리버풀과의 경기가 열린 가운데 아르테타의 측면 개최지 맨체스터 시티가 3위 레스터 시티전에 앞서 23일 맨시티도 줄지어 섰다.

    아르테타는 기자들에게 “우리가 그들과 격차를 좁히지 못한다면 그것은 우리의 시즌을 규정할 수 있지만, 우리가 그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모멘텀을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우리가 가졌던 시즌과 비교했을 때 오차범위가 미미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서둘러야 한다.”

    아르테타는 펩 과르디올라시티가 17일(현지시간) 연승 행진을 벌이며 맞서는 도전에 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유럽 최고의 팀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이 공연하는 방식, 그들이 하고 있는 축구, 그리고 그들의 일관된 결과.

    “그들이 한 일은 어려운 순간에 반응하는 것이다. 큰 팀이 그렇게 할 수 있어야 한다. 모두가 다시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의심하고 있을 때, 그들은 정말 설득력 있게 반응했다.

    “그들은 모든 팀과 같은 약점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팀들은 그들 중 하나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일요일에 우리 앞에 크고 매우 신나는 도전이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