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뉴스 epl중계 해축매니아 아스널 경기 시간이 부족하여 살리바에게 ‘허트’가 주어지지 않았고, 가치를 증명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뉴스 epl중계 해축매니아 아스널 경기 시간이 부족하여 살리바에게 ‘허트’가 주어지지 않았고, 가치를 증명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90
    가일오부장
    중재자

    96a7319eaa281ae42368d9b92d6c989c_1612268400_6539.png

    프리미어중계 유럽축구분석 영국축구뉴스 윌리엄 살리바는 아스널에서 뛰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마음이 아팠으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현재 리그 1의 니스에서 임대 중인 센터백은 세인트 에티엔에서 도착한 후 클럽에서 처음 6개월 동안 북런던에서 단 1분도 뛰지 않았다.

     

    그는 텔레풋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정말로 3000만 유로에 이적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나에게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곳에, 팬들이 나를 흥분시켰고 당신은 유로파리그나 리그에서 0,0,0,0,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미켈 아르테타는 19세의 나이로 프리미어리그와 유로파리그 선수단을 떠났는데, 이는 그가 예비군과 EFL컵에서만 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는 “리그컵에서 한 번 선수단에 있었다. 나를 아프게 했고, 내게 영향을 주었다. 너무 일찍 떠난 것 같지 않다.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되면 당신은 가야 한다. 너무 일찍 떠난 것 같지 않다. 이런 일이 일어나다. 나는 나 자신을 믿는다”고 덧붙였다.

     

    “나에게 있어서 가장 좋은 선택은 니스와 함께 하는 것이었는데, 거기에는 어떤 식으로든 경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좋은 프로젝트, 좋은 팀, 좋은 수준의 야망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경기하고 경기 시간이 일정하게 되면 기분이 좋고, 나는 어리고, 나는 19살인데 이렇게 경기를 해서 실력이 늘게 된다. 네가 어떤 실수를 하는지 보고 바로 잡는 거야.”

     

    살리바도 1년 전 아스널 이적을 확보한 뒤 리그 1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솔직히 1년 전에 말해줬다면 솔직히 믿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이스는 아스널이 19세 선수를 미래의 신나는 전망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살리바를 매수할 수 있는 선택권이 없지만 아르테타와 그의 코칭스태프는 그가 프리미어리그 활동을 위해 그를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다른 곳에서 정규 경기 시간이 필요하다고 믿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