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해외축구뉴스 아브라모비치가 첼시의 최고 목표물을 놓고 투첼에게 유혹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해외축구뉴스 아브라모비치가 첼시의 최고 목표물을 놓고 투첼에게 유혹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94
    가일오부장
    중재자

    accc46ca6c12189fe7d74cac02ba8ae2_1612275946_7932.png

    프리미어리그분석 epl중계 영국축구뉴스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첼시의 최고 사령탑들은 토마스 투첼이 최고의 이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유혹했고 아스널은 마지막 날 바르셀로나에 대한 심문을 끝마쳤다.

     

    블루스는 목표물 위로 투첼을 유혹한다

    첼시 구단주는 올 시즌 블루스가 4위 안에 들 수 있을 경우 에를링 할랜드가 스탬포드 브리지에 오르게 될 것이라는 전망을 보류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몇 주 동안 토마스 투셸의 등장으로 블루스가 매니저를 교체했지만 그들의 목표는 그대로다.

     

    첼시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이후 심각한 타이틀 도전을 하지 못하고 있다. 더욱이 그들의 2019 유로파리그 우승은 얼마간 유럽에서의 그들의 입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따라서 투헬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공격수 할랜드가 첼시를 최고의 은제품에 도전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수라고 밝혔다.

     

    그러나 토도피차제스에 따르면 첼시는 4위 안에 들어야 노르웨이 선수와 계약할 수 있다.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이미 지출을 허가했지만 투첼이 자신의 클럽을 올바른 길로 되돌리고 있다는 증거가 필요하다고 한다.

     

    어쨌든, 하알랜드는 거의 확실히 첼시가 트로피를 향해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20살의 박주영은 2019년 12월 RB 잘츠부르크에서 도르트문트에 입단한 이후 38경기에서 37골을 넣었다.

     

    한편 첼시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승점 6점을 앞서고 있다.

     

    스널은 주니어의 퍼포가 마감일에 가능한지 뒤늦게 문의했다. 따라서 바르셀로나 센터백은 여름 이적시장에서 건너스의 타깃이 됐다.(토도피차제스)

     

    리버풀은 포르투갈 구단이 거부한 수비수 데이비드 카모를 위해 브라가에 제안을 보냈다.(오조고)

     

    맨체스터 시티와 벤피카가 팔메이라스의 미드필더 패트릭 데 폴라를 영입했다.

     

    한편, 플루미넨스는 메티뉴와 케이키에 대한 시티의 제안을 거절했다. (글로보 에스포르테)

     

    웨스트햄은 마감일에 파리 생제르맹 출신의 이드리사 게예와 계약하기 위해 막판 공을 들였다. (L’Equipe d’estelle)

     

    카를 하이네스 럼메니게 바이에른 뮌헨 CEO는 리버풀과 첼시도 다요트 우파메카노에 관심이 많다고 말한다. (스카이 독일)

     

    실제로 RB라이프치히는 주문형 우파메카노의 대체품을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다. (골)

     

    레알 마드리드 미드필더 이스코는 스페인 수도에서 마감일 퇴장을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Cuatro)

     

    오케이 요쿠슬루는 웨스트 브롬에 대출 계약을 한 뒤 셀타 비고에게 클럽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보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

     

    바르셀로나 대선 후보 조안 라포르타가 레알 소시에다드의 포워드 알렉산더 이삭에 대한 관심을 강화했다. (돈 발론)

     

    그러나 PSG는 올 여름 바카에서 풀백 에머슨 로얄을 데려오기로 합의했다. 실제로 그는 현재 레알 베티스에서 대출 주문을 받고 있다. (돈 발론)

     

    레알 마드리드는 레알 베티스로부터 미드필더 윌리엄 카르발호와의 계약 제의를 뒤늦게 거절했다. (돈 발론)

     

    셀틱의 올리비에 은참은 미드필드 사인회에서 마르세유의 서류에 7위를 기록했다. (L’Equipe)

     

    바이에른 뮌헨은 아약스의 에릭 텐 하그를 현 감독 한시 플릭의 후임으로 유력하게 보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