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리버풀은 포르투갈 구단을 제3의 수비목표 유치로 빅미팅에 돌입시켰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리버풀은 포르투갈 구단을 제3의 수비목표 유치로 빅미팅에 돌입시켰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02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리버풀은 포르투갈 구단을 제3의 수비목표 유치로 빅미팅에 돌입시켰다.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리버풀은 데이비드 카르모 영입을 위해 입찰서를 제출한 뒤 브라가 감독들을 카를로스 카르발할 감독과의 면담을 강요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쥬르겐 클롭의 부하들은 두 명의 새로운 수비수들을 영입함으로써 바쁜 마감일을 마쳤다.

     

    전 프레스톤 선수인 벤 데이비스와 샬케의 오잔 카박은 후방에서 절실히 필요한 지원을 하기 위해 도착했다.

     

    하지만 리버풀이 카바크를 상륙시킬지에 대한 불확실성은 상당 기간 동안 남아 있었다. 실제로 이번 계약은 분데스리가 구단이 아스널의 슈코드란 무스타피를 교체로 먼저 영입하는 데 달려 있다.

     

    이와 같이 월요일 내내 보도된 내용은 리버풀과 카르모를 포함한 추가 목표물을 연결했다.

     

    오조고(스포츠 위트니스타)에 따르면 레즈비언은 21일(현지시간) 이 선수를 위해 확실한 영입을 신청했다.

     

    더구나 이번 입찰은 ‘고려할 만한’ 수수료에 달해 브라가 사장 안토니오 살바도르 카르발할의 은퇴 전망에 대한 컨설턴트 매니저가 됐다.

     

    그러나 카르발할은 선수가 현재 계약을 유지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제안을 거부했다.

     

    카르모는 브라가가 치른 16번의 리가 NOS 경기 중 10경기를 포함해 올 시즌 모든 대회에서 18경기를 뛰었다.

     

    그러나 이 클럽의 거절이 리버풀의 발전을 멈추게 하지는 못했다.

     

    무스타피가 샬케로 이적하면서 카박의 안필드로의 출발은 일요일 데이비스의 이적은 일요일 데이비스의 이적과 관련된 중요한 세부 사항들을 봉인했다.

     

    20세의 이 선수는 월요일 오후 독일에서 치료를 받은 후 레드와 계약했다.

     

    클롭은 그가 큰 개성을 가진 큰 인재라고 주장하며 그를 레즈의 반열에 올려준 것을 환영했다. 하지만 그와 데이비스가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여전히 불투명하다.

     

    실제로 파비뉴는 일요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충돌에 대한 자신의 적합성을 증명해야 한다. 한편, 조던 헨더슨과 나타니엘 필립스는 훌륭하게 공연했다.

     

    레드냅은 미나미노 예측을 한다.

    Takumi Minamino

     

    한편 리버풀도 마감일 동안 출구에서 일했다.

     

    미나미노 다쿠미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대차계약으로 사우샘프턴에 합류하면서 마퀴로 출발했다.

     

    일본 인터내셔널의 퇴장은 지난 달 경기 시간을 위한 고군분투 끝에 이루어졌는데, 해리 레드냅은 이것이 클롭의 선수에 대한 신뢰의 표시라고 믿고 있다.f54e8d6115ab3ffd6d13cdaf59cf30ea_1612280711_1891.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