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epl분석 토트넘이 마감일 반전에 패럿 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중계 epl분석 토트넘이 마감일 반전에 패럿 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85
    가일오부장
    중재자

    b8a91d141eea3cc25e316d20b86134f7_1612240249_9772.png

    해외축구중계 epl분석 영국축구중계 풋볼 인사이더는 트로이 패럿이 오늘 밤까지 밀월을 그만두고 토트넘으로부터 임대받아 새 클럽에 가입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스퍼스는 지난 달 파로트의 시즌 중 가장 긴 밀월 대출을 중도 해지하고 이달에 새로운 대출 움직임을 주선하는 것에 대해 회담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패럿은 뉴 덴에 남아 자신의 자리를 놓고 싸우기를 원했고, 게리 로윗 감독은 이 젊은 공격수가 자신의 계획에 어디에 적합한지에 대해 확고한 보증을 섰기 때문에 이 계획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18세의 이 청소년은 지난 세 번의 리그 경기에서 사용되지 않은 대체 선수로 활약했고 이제 마감일이 다가왔습니다.

    스퍼스는 이번 계약에서 리콜 옵션을 활용할 수 있으며 패럿을 런던 북부로 데려가거나 새로운 임시 거처를 확보하기 전에 파롯의 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토트넘의 한 소식통은 Football Insider에게 이 캠페인의 두 번째 대출은 마감일에 시계가 멈추기 때문에 가능한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의 거물들은 포워드가 이번 시즌에 가능한 한 많은 정규적인 시니어 액션을 취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패럿은 모든 당사자들이 바라던 대로 밀월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이것은 처음에 부상으로 인한 것이었는데, 발목과 허벅지 문제로 인해 11월 21일까지 라이온스에 데뷔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후로, 패럿은 모든 경기에서 14개의 1군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 792분 동안 런던 남부 지역 선수들에게 골을 넣지 못했고, 단 한 번의 어시스트만 기록했습니다.

    패럿은 지난 시즌 시니어 스퍼스에 진출한 후 챔피언십에서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휴고 로리스가 인터뷰가 공개된 후 토트넘의 파격적인 퇴장을 예고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