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epl뉴스 리버풀 수비수 2차 협상 버티기에 큰 걸림돌이 드러났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epl뉴스 리버풀 수비수 2차 협상 버티기에 큰 걸림돌이 드러났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78
    가일오부장
    중재자

    96de4dc5500f4d7a66fe09028ee7ec9c_1612186056_2019.png

    해축매니아 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뉴스 보도에 따르면 리버풀은 월요일 오후 11시 마감 전까지 리그 1의 수비수를 확보하려 할 것이라고 한다.

    리버풀은 두 번의 수비 계약을 통해 뒤쪽에서 부상 위기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환 계약이 성사되기는 어렵기로 악명이 높지만, 이는 월요일 이체 마감일까지 성사될 가능성이 있는 거래다.

    보도에 따르면, £2M의 수수료에 동의하는 가운데 프레스턴의 센터백 벤 데이비스의 예산 이동이 줄을 이었다.

    젊은 셉 반덴 버그는 대여 시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지만, 그 행동은 거기서 멈추지 않을 수도 있다.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리버풀은 마르세유의 수비수 두제 칼레타카를 ‘접근’했다.

    24세의 크로아티아인은 2018년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16m로 이적한 이후 프랑스에서 능력 있는 연주자였다.

    보도에 따르면 이 선수는 지난 여름 웨스트햄으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었지만, 다른 곳에서 챔피언스리그 축구를 확보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그들의 발전을 거절했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칼레타카는 리버풀에 ‘오기로 동의했다’고 하지만 중요한 단계를 먼저 극복해야 한다.

    먼저 적절한 대체품을 찾을 수 없는 한 마르세유는 거래를 승인하지 않을 것이다.

    이 늦은 반전에도 불구하고, 클롭은 ‘칼레타-카와의 거래가 여전히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묘사된다.

    네이마르는 음바페에게 리버풀을 무시하라고 촉구한다.

    한편 네이마르는 현재 파리 생제르맹에서 훨씬 더 행복하다고 인정하며 킬리안 음바페가 구단에서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것을 촉구했다.

    네이마르(28)는 2017년 여름 파르크 데 프린스로 파격 행진을 했다. 바르셀로나는 2억2천2백만 유로를 지불하고 브라질 포워드에 진출했다.

    프랑스 수도에서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항해는 아니었다. 경기장 안팎에서 문제가 발생했다. 그는 자신의 선수들과 반대파 선수들과 충돌하는 동안 몇 차례 심한 부상을 당했다.

    그러나 남아메리카는 모든 경기에서 101경기 중 83경기를 출전하여 계속 골을 기록하고 있다. 음바페는 네이마르와 같은 이적시장에서 모나코에서 PSG로 이적했다

     

    해외번역자료라 번역에 약간의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