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분석 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첼시가 램파드 대신해 투헬에 냉담해지면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분석 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첼시가 램파드 대신해 투헬에 냉담해지면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96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분석 epl중계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첼시가 램파드 대신해 투헬에 냉담해지면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프리미어리그분석 영국축구뉴스 영국프리미어리그 보도에 따르면 첼시 이사회는 연이은 저조한 성적에도 불구하고 프랭크 램파드를 해고할 것인지에 대해 여전히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스탬포드 브리지의 핫시트인 그를 대체할 것 같지 않은 한 남자는 토마스 투헬이다.

     

    블루스는 8위로 미끄러져 4위 리버풀에 5점 뒤져 경기를 더 많이 했다. 실제로 목요일 저녁의 레즈와의 승리는 첼시가 현재 챔피언스리그에 8점 모자라는 결과를 낳을 것이다.

     

     

     

    그들의 최근 쇠퇴 기간 동안, 그리고 데일리 미러의 말로 ‘모랄이 곤두박질쳤다’와 ‘확대하게 조립된 선수단은 완전히 낯선 사람들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지난 화요일 레스터전에서 2대 0으로 패한 후 첼시는 이제 마지막 8경기 중 5경기를 졌다. 램파드는 패전 후 우려를 인정하며 측면의 기대치를 낮추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보도는 시간이 그의 편은 아닐 것이며 첼시가 그를 대체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따라서 로마 아브라모비치가 람파드를 해고하고 보다 경험이 많은 후임자를 데려올 수 있다는 소문이 있었다.

     

    첼시에 열려 있는 가장 강력한 옵션 중 하나는 투헬이다. 독일인은 최근 파리 생제르맹에 의해 도축된 채 현재 실직 상태다. 실제로 가디언은 블루스가 투켈이 램파드의 뒤를 이을 분명한 관심을 보인 것에 대해 경각심을 느꼈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첼시가 카이 하베르츠와 티모 베르너로부터 최고를 얻을 수 있는 감독을 영입하기를 원한다고 보고한다. 이 독일 듀오는 이번 여름에 엄청난 금액에 계약했지만 둘 다 이 클럽에서 자리를 잡지 못했다. 하베르츠는 옆구리를 드나들었다. 한편 베르너는 지난 15번의 출전에서 단 한 번 그물을 쳤다.

     

    그러나 이 보고서는 첼시 이사회 구성원들이 투첼의 신임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PSG에서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그의 때론 건방진 페르소나는 프랑스에서 항상 잘 내려가지 않았다.

     

    투첼은 해고되기 6개월 전에 PSG의 정치인들을 심문하는 인터뷰를 했다.

     

    그는 “솔직히 말해서 처음 6개월 동안 나는 아직도 감독인가, 아니면 스포츠 정치인이냐, 체육부 장관이냐”고 혼잣말을 했다. 그런 클럽에서 매니저로서의 나의 역할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투셸 감독은 1일 스포츠1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냥 코치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그래서 코치가 됐고 지금도 그렇다”고 말했다. 어디서든 내 자신을 찾을 수 있다. 훈련할 수 있는 하프 피치가 있는 곳과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DVD 플레이어가 있는 곳.

     

    그는 “심장적으로는 경기를 사랑하고 감독으로서 여러 면에서 이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때로는 아주 쉬울 때도 있고, 때론 큰 도전이다. PSG와 같은 클럽은 팀의 집중적인 관심 외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난 축구만 좋아해. 그리고 이런 클럽에서는 항상 축구만 하는 것은 아니다.”

     

    프랑스 경기의 많은 관찰자들은 인터뷰가 결국 투셸의 일자리를 잃게 한다고 생각했다.

     

    게다가, 램파드의 뒤를 이을 가능성에 관해서도 그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다.

     

    광고

     

    실제로, 첼시는 현재 47세의 선수에게 의지하는 것에 대해 심각한 의구심을 갖고 있다고 한다. 그만큼 독일인은 램파드의 뒤를 이을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TIMETAK의 일일 뉴스레터를 무료로 구독하십시오.

     

    첼시의 확실한 우승 후보 알레그리

    이 모든 것은 첼시가 램파드를 해고한다면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에서 또 다른 경험 많은 코치에게 의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레그리 감독은 이들을 세리에A 5연패를 지도한 뒤 2019년 유벤투스를 떠난 뒤 일손을 놓고 있다. 그는 이전에 AC 밀란을 이탈리아 리그 우승으로 이끌었다.

     

    이탈리아인은 램파드의 입지가 위협받고 있다는 것이 처음 확실해졌을 때 첼시의 옵션으로 부상한 첫 번째 후보였다.

     

     

     

    이제, The Athletic에 따르면, 그는 블루스에 의해 고려되고 있는 사람들 중 매우 많다. 그의 영어 실력은 투켈의 영어 실력만큼 좋지 않지만, 그는 안식년 동안 영어 수업을 받아왔다.

     

    블루스 또한 아직 아브람 그랜트로 눈을 돌릴 수 있다.

     

    램파드는 지난 주 첼시 이사회실에서 여전히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도되었다.

     

    그것이 여전히 그 사건인지 아닌지는 두고 봐야 한다.

     

    이와 같이 아브라모비치가 램파드를 도울 수 있는 어떤 능력을 그랜트를 다시 데려올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우리 소식통이 알려 주었다.

     

    그랜트(65)는 현재 중동을 중심으로 여러 클럽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는 최근에 인도 축구에서 축구 컨설턴트로 일했다.

     

    그랜트는 그 자신이 직접적인 대체자로 간주될 수 있었다. 그러나 첼시가 더 큰 이름을 불러올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투첼과 알레그리와의 연결고리가 된다.dffc7ea147a0719a795cc21027bf6c3a_1612277033_7651.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