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분석 epl중계 프리미어중계 안첼로티는 “4위권 안에 든 선수가 에버턴을 넘어설 수도 있다”고 말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분석 epl중계 프리미어중계 안첼로티는 “4위권 안에 든 선수가 에버턴을 넘어설 수도 있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11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분석 epl중계 프리미어중계 안첼로티는 “4위권 안에 든 선수가 에버턴을 넘어설 수도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분석 영국축구중계 epl뉴스 2월 3일(로이터) – 에버턴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레스터시티와의 무승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마지막 두 경기에서 패배한 후 소속팀을 넘어설 수도 있다고 믿고 있다.

     

    선거운동 초반 선두를 달리던 에버턴은 4위 레스터에 6점 뒤진 33점으로 8위. 수요일 리즈 유나이티드 원정 등 2경기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안첼로티는 레스터에게 1-1로 끌려가 홈에서 2-0으로 패해 16위 뉴캐슬에 대한 팀의 챔피언스리그 진출 가능성에 타격을 줄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제 에버튼을 넘어서, 우리에게는 여전히 꿈으로 남아 있소. 레스터전 이후 뉴캐슬전에서도 답이 나온 것 같다. 안첼로티는 “4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탁상에서의 위치가 나쁘지 않소. 우리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유럽에서의 포지션 싸움을 위해 그곳에 있고 싶다. 정신 없이는 유럽에서의 위치를 위해 싸울 수 없다.”

     

    안첼로티는 본머스에서 온 포워드 조슈아 킹의 단기 계약 마감일 이후 그의 선수단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안첼로티는 “조시 킹이 우리에게 정말 좋은 프로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의 자질로 그는 전방에서 모든 포지션을 커버할 수 있고 프리미어 리그에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우리 선수단을 향상시킬 것이다. 그가 선수단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노르웨이 인터내셔널 킹은 올 시즌 FA컵에서 모두 3골을 넣었다.

     

    “우리는 그에게 더 많은 골을 넣으라고 서명하지 않았다. 안첼로티는 “우리는 그의 자질을 이용하기로 계약했다”고 덧붙였다.

    9d55a5f8bc587119d0c42e4a2a7ae92c_1612339130_516.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