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분석 epl중계 해축중계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패럿은 밀월을 그만두고 입스위치에 합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분석 epl중계 해축중계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패럿은 밀월을 그만두고 입스위치에 합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86
    가일오부장
    중재자

    4328cd2779b7be3cd5bd9f0f41fa0ee4_1612241627_0406.png

    영국프리미어중계 epl뉴스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트로이 패럿이 입스위치 타운으로의 새로운 임대 이전에 동의했다고 풋볼 인사이더가 알게 되었습니다.

    이 18세의 스트라이커가 밀월에서 한 시즌 동안 임대 계약을 해지하여 리그 원 트랙터 보이즈에 입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트넘의 한 소식통은 FC가 파로트의 밀월 계약에서 리콜 옵션을 활용해 중간 단계에서 대출을 종료할 것이라고 풋볼 인사이더에 말했습니다.

    입스위치와 합의된 계약 조건은 월요일 밤 11시 마감될 예정입니다.

    풋볼 인사이더에 의해 밝혀진 바와 같이, 스퍼스는 지난 달 파로트의 시즌 동안 계속된 밀월 대출을 중도 해지하고 이달에 새로운 대출 움직임을 주선하는 것에 대해 회담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패럿이 뉴 덴에 남아 자신의 자리를 위해 싸우기를 원했고, 게리 로위트 감독은 이 젊은 공격수가 자신의 계획에 어디에 적합한지에 대해 확고한 확신을 주었기 때문에 

    그 계획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패럿은 그가 바라던 경기 시간을 얻는 데 실패했습니다.

    그는 지난 세 번의 리그 경기에서 사용되지 않은 교체 선수로 활약했고 새로운 팀을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Ipswich로의 이동은 그가 챔피언십에서 리그 1로 내려가는 것을 볼 것입니다.

    Paul Lambert의 팀은 11위를 차지했고 승진 도전에 도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패럿은 모든 당사자들이 바라던 것만큼 밀월에서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습니다.

    이것은 처음에 부상으로 인한 것이었는데, 발목과 허벅지 문제로 인해 11월 21일까지 라이온스에 데뷔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후로, 패럿은 모든 경기에서 14개의 1군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 792분 동안 런던 남부 지역 선수들에게 골을 넣지 못했고, 단 한 번의 어시스트만 기록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휴고 로리스가 인터뷰가 공개된 후 토트넘의 파격적인 퇴장을 예고했습니다.

     

    해외 번역 자료라 오타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