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돈캐스터는 19일(현지시간) 상사가 셰필드에게 사임함에 따라 성난 성명을 발표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돈캐스터는 19일(현지시간) 상사가 셰필드에게 사임함에 따라 성난 성명을 발표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4
    가일오부장
    중재자

    유럽축구뉴스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돈캐스터 로버스는 대런 무어 감독이 8일(현지시간) 셰필드 인근을 책임지기 위해 사우스요크셔 클럽을 그만둔 뒤 큰 충격을 받지 않은 채 방치됐다.

    2019년 7월부터 로버스를 맡아온 46세의 그는 월 해임된 토니 풀리스의 뒤를 잇고 있다. 올빼미 팀은 닐 톰슨을 중간 책임자로 두고 있다.

    무어가 올빼미를 책임지는 첫 경기는 수요일 밤 힐즈버러에서 열리는 로더햄과의 챔피언결정전이 될 것이다.

    무어는 웨스트 브롬에서 18개월 동안 지휘봉을 잡은 데 이어 3번째 감독직을 맡게 된다.

    무어 출구에서 돈캐스터가 홧김에
    돈캐스터는 무어의 결정에 실망감을 표시했다. 그들은 수비수 앤디 버틀러에게 임시 책임을 맡겼다.

    데이비드 블런트 회장은 doncasterroversfc.co.uk에서 “우리는 대런이 약속으로 가득 찬 시즌을 통해 부분적으로 클럽을 떠나기로 한 것에 실망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난 18개월 동안 다렌을 지원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다. 우리는 그가 6위 안에 도전할 수 있는 팀을 만들 수 있도록 보장했다. 여기에는 어려운 재정 여건 속에서도 지난 두 번의 이적 창구를 통해 그를 지원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그는 “우리의 야망은 6위 안에 드는 것이다. 우리는 앤디가 이번 시즌에 자신을 최고의 자리에 올려놓아 시즌이 끝날 때 영구적으로 역할을 확보하기를 바라고 기대한다. 앤디의 최우선 과제는 최근 팀의 부진한 몸 상태를 멈추고 우리 시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것이 될 것이다.

    무어의 수요일 브리핑은 단순한 생존이 될 것이다. 올빼미는 현재 챔피언십에서 23위를 차지하며, 마이너스 6점으로 시즌을 시작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