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epl뉴스 칼데론은 살라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수배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했지만, 큰 문제를 부각시켰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epl뉴스 칼데론은 살라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수배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했지만, 큰 문제를 부각시켰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5
    가일오부장
    중재자

    유럽축구분석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라몬 칼데론 전 레알 마드리드 회장은 리버풀 포워드 모 살라가 베르나베우에서 “수배 중”이지만 라리가의 거물들은 거래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살라와 레알 마드리드가 같은 입김에 언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이집트의 스타는 12월에 로스 블랑코스와 시시덕거리며 스페인으로의 이적을 배제하지 않았다.

    살라는 “나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가 최고의 클럽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누가 알겠는가, 하지만 지금 나는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시 우승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그는 “그것은 어려운 질문이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클럽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물론 여기서 기록을 깨고 싶기도 하고, 반복해서 말하지만, 모든 것은 클럽의 손에 달려 있다.”

    그 후 1월에 TV2와의 인터뷰에서 살라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 리버풀의 코트에 공을 넣었다.

    살라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 묻자 이렇게 말했다. 물어보면 될 수 있는 한 오래 여기 있고 싶다고 말하지만, 아까도 말했지만 그건 클럽의 손에 달렸으니까.”

    살라는 2023년까지 계약 중이며 리버풀은 올 시즌 24경기를 포함해 리버풀에 188경기 18골을 넣은 선수를 빼앗기는 미움을 받게 된다.

    그리고 온타임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칼데론은 리버풀이 이 다작의 공격수를 떠나게 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리버풀 ‘많은 돈을 요구할 것’
    그는 “그는 훌륭한 선수고 골잡이”라고 말했다. 2006-09년 레알 사장으로 있던 칼데론은 “그는 최선을 다해 리버풀을 도왔지만 나는 그들이 그를 놓아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들이 생각해보면, 그들은 그를 많은 돈을 받고만 놓아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물론 레알 마드리드가 살라를 원하지만 리버풀은 많은 돈을 요구할 것이고 만약 이 계약이 성사된다면 매우 중요한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살라는 환상적인 잠재력을 가진 훌륭한 선수로서 어떤 구단이든 그런 재능을 갖기를 바라지만 레알 마드리드 입장에선 살라와 계약할 경제적 수단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데뷔 시즌에는 모든 대회에서 52차례나 출전해 44차례나 득점했다.

    28세의 이 선수는 리버풀의 2019 챔피언스 리그 우승에 큰 몫을 했다. 그는 또한 지난 시즌 레즈가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하는 것을 돕기 위해 19골을 약탈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