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스토크는 아스널, 번리가 원하는 수비수에게 1,500만 파운드 이상의 엄청난 가격표를 붙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스토크는 아스널, 번리가 원하는 수비수에게 1,500만 파운드 이상의 엄청난 가격표를 붙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00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스토크는 아스널, 번리가 원하는 수비수에게 1,500만 파운드 이상의 엄청난 가격표를 붙인다.

     

    프리미어리그 분석epl중계 영국축구뉴스 스토크시티는 수비 스타 네이선 콜린스를 위해 1천5백만 파운드 이상을 원한다고 팀워크는 이해하고 있다.

     

    베트365 스타디움에서 대열을 뚫고 올라온 아일랜드 10대는 올 시즌 마이클 오닐의 수비 중간 키피스로 떠올랐다.

     

    그의 폼은 눈에 띄지 않았고 우리는 아스널을 포함한 6명의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그 선수를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 클럽들 중 몇몇은 스토크와 연락을 취했지만, 모두 스토크는 판매용이 아니라는 말을 들었다.

     

    번리가 5백만 파운드 미만의 입찰가를 냈지만 스토크는 그 사실을 거의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고 클럽 소식통도 우리에게 1500만 파운드에서 시작하지 않으면 거래에 대해 생각할 생각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그때도 그것은 시작점일 뿐이다.

     

    콜린스는 올 시즌 마이클 오닐의 정규 선수가 돼 19차례나 챔피언십에 출전했다. 리슬립 태생의 스타는 홈에서 우등이나 센터백에서 경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동등하다.

     

    아일랜드인 오닐은 그를 높게 평가하고 최근 “우리는 분명히 클럽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있다. 모든 클럽들이 그렇다.

     

    그는 “항상 나가서 선수들을 찾아볼 수 있지만 클럽 주변에 우리가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선수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해리 사우스타르, 네이선 콜린스 같은 사람들. Terese Campbell은 내가 클럽에 도착했을 때 그가 떠난다는 말을 들은 선수의 예다. 그는 지금 클럽에서 장기 계약을 하고 있다.

     

    “우리는 잠재력이 건물을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문제를 해결해야 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적절한 유형의 캐릭터와 적절한 유형의 플레이어를 건물 안으로 들여와야 했다. 우리가 그런 짓을 한 것 같소.”

     

    마카리: 스토크에게 아무런 혜택도 주지 않는다.

    전직 포터스 보스 루 마카리는 클럽이 콜린스를 붙잡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카리는 스토크 센티넬에서 “1000만 파운드 또는 1200만 파운드의 이동에 대한 이야기가 있지만, 그런 수치들이 스토크 시에 어떻게 도움이 될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스토크에는 돈이 있지만 콜린스의 상황은 다른 팀이 어떤 현금을 준비할지 훨씬 넘어선다”고 말했다.

    “좋아, 콜린스가 계속 발전해서 또 다른 좋은 시즌을 보낸다면, 그의 호가는 그 이상은 아니더라도 2천만 파운드로 향할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마이클 오닐에게 별로 득이 되지 않을 거야.”

     

    이 19세의 선수는 2024년까지 스토크와 계약되어 있으며, 구단은 그가 장기 체류를 하고 프리미어리그 진출을 돕는 역할을 하기를 바라고 있다.58e28345369971e401670ee61289098d_1612280190_912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