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중계 epl분석 웨스트 햄이 포워드 계약을 추진하자 제시 린 가르드 입찰 거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축구중계 epl분석 웨스트 햄이 포워드 계약을 추진하자 제시 린 가르드 입찰 거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77
    가일오부장
    중재자

    234b5ca8406e507cd0f48fed5187e6cd_1612175437_8896.png

    프리미어리그뉴스 영국축구 분석 epl중계 데이비드 모예스는 해머스가 유럽 선수권을 계속 밀고 나가자 팀에 합류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영국인이 올드 트래포드를 떠날 수 있도록 허락함으로써 링가드의 차용 급습이 성사될 수도 있다.

    링가드는 이번 시즌에 붉은 악마에게 딱 세 번 출전했다. 하지만, 그는 이전에 스코틀랜드가 2013년 맨유에서 지휘할 때 모예스에서 뛰었다.

    프리미어리그 라이벌인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웨스트 브롬도 28세의 선수에게 열광하고 있다. 

    하지만, 24번이나 캡을 씌운 잉글랜드 미드필더에게 가장 유리한 선택은 해머스이다.

    그들은 선수단의 대출 공간을 확보한 후에 링가드에게 계약하기 위한 그들의 길을 열어줄 것이다. 

    그것은 브렌트포드에서 Said Benrahma의 영구적인 서명을 함으로써 생겨날 것이다.

    그 윙어는 10월에 브렌트포드에서 처음 빌려온 임대로 합류했다. 

    그러나 이 거래는 영구적인 £20M 거래로 이루어지며, 추가 추가 계약으로 인해 £25M에 근접하게 된다.

    이 신문은 맨유가 그를 해머스에 합류시키려 하지만, 그들은 현재 이적료에 대해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있다고 주장한다.

    월요일의 이적 시한을 앞두고 협상이 타결될 수 있기를 바라는 가운데 회담이 계속될 것이다.

    솔스카이어 온 링가드의 미래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은 20일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자신의 향후 진전에 대한 논의와 함께 좋은 훈련을 계속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브랜든 윌리엄스의 임시 출구에 대한 추측도 계속되고 있다. 그는 해머스와 사우샘프턴의 표적으로 언급되어 왔다. 최근 뉴캐슬이 대출 계약을 놓고 합의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그러나 솔샤이어는 어느 쪽도 협상이 타결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만약 그들이 가만히 있으려 한다면 그는 그들을 계속 염두에 둘 것이다.

    솔샤르 감독은 “이들은 여전히 구단의 일원으로, 선수단의 일원으로서 좋은 훈련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아직 출전하지 않은 선수 중 어떤 선수에게도 거래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우리 선수들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구단이 많았으니 어떻게 될지 지켜보자.

    “저에게 있어서, 우리의 바람과 계획을 고려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물론 선수들도요. 그들은 맨유 사람들과 선수들이다.”

    해외번역자료라 번역에 약간의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