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무리뉴 감독이 왜 토트넘이 에이스의 계약 상황을 거론하지 않는지 밝힌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무리뉴 감독이 왜 토트넘이 에이스의 계약 상황을 거론하지 않는지 밝힌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57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프리미어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무리뉴 감독이 왜 토트넘이 에이스의 계약 상황을 거론하지 않는지 밝힌다.

    프리미어중계 epl분석 토트넘의 조제 모리뉴 감독은 왜 지금은 핵심 선수의 계약 상황을 다룰 ‘적절한 순간’이 아닌지에 대해 ‘어려움’을 언급했다.

    토트넘은 23일 오후 웨스트브롬에 2-0으로 여유 있게 승리하며 승승장구했다.

    돌아온 해리 케인은 그들의 공격 플레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동료 포워드 손흥민과의 치명적인 연계는 또 다시 3점을 확보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한국은 이번 시즌 22번의 리그 출전에서 13골 6도움을 기록하며 그의 경기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그러나 그의 모습은 유럽의 거인 중 한 사람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월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이 모하메드 살라의 이적설에 대한 의구심 속에 레알 마드리드의 위시리스트 1위에 올랐다고 한다.

    손연재의 북런던 계약은 2023년 여름까지 진행된다. 많은 구단이 미리 상위 선수들의 계약 연장을 잘 선택하지만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사정이 그렇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포루투갈의 파이어브랜드는 “소니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는 아직 2, 3년 정도, 어쩌면 3년 정도 계약이 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우리가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단지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면 된다고 믿는다.

    “우리가 있는 세상과 코비드 상황과의 이런 상황, 지금은 선수들과 구단들이 일자리를 잃고, 일하지 않고,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과 계약을 논의할 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세상을 위해 다시 햇빛이 비치면 클럽과 소니는 꽤 쉽게 결론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는다.”

    무리뉴는 ‘무서운’ 하프타임 개입 사실을 폭로한다.
    Jose Mourinho Tottenham

    한편 조제 무리뉴 감독은 토트넘 선수들과 대화하고 웨스트브롬을 상대로 승리를 밀어내기 위해 하프타임에 1분만 있으면 된다고 말했다.

    휴식기에서 0-0으로 뒤졌지만 무리뉴 감독은 측면에 큰 영감을 줄 필요가 없었다.

    감독은 BT스포츠에 “우리는 좌절감을 느꼈지만 동시에 자신감과 긍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어쩌면 1분 정도, 하프타임 때 선수들과 얘기를 나눴다.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고 만약 우리가 같은 방식으로 경기를 한다면 경기에서 이겨야 한다는 것 외에 할 말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1분 이상은 필요하지 않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