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투첼 밑에서 불행하게 계약한 거액 첼시, 위기 대화 모색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투첼 밑에서 불행하게 계약한 거액 첼시, 위기 대화 모색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33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투첼 밑에서 불행하게 계약한 거액 첼시, 위기 대화 모색

    해외축구뉴스 프리미어중계 해외축구분석 프리미어리그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첼시의 여름 신병이 마리나 그라노프스키아 첼시 수장과 긴급 대화를 모색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첼시는 지난 1월 구단 전설 프랭크 램파드에 충격 결정을 내렸다.

    램파드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쓸 수 있는 거의 25억의 돈을 받았다. 세계적인 선수들이 몰려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생산되는 결과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전 PSG의 보스 토마스 투헬이 그의 후임으로 징집되었고 지금까지 독일군은 그 배를 안정시켰다.

    첫 5경기에서 무패한 첼시는 다시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놓고 경쟁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최근 지엽적인 인물이 된 선수는 하킴 지예흐다.

    27세의 모로코 선수는 아약스와 함께 있을 때 보조왕이라는 명성 때문에 3700만 파운드의 팡파레에 도착했다.

    네덜란드 축구의 승진은 골치 아픈 것으로 판명되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산발적인 경기 시간에 단 1골 3도움만 등록됐다.

    지예흐는 투헬의 첫 경기인 울브즈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섰다. 하지만 이후 리그 액션은 단 1분도 나오지 않았다.

    이제 이탈리아 출판사 코리에르 델로 스포츠(데일리 익스프레스를 통해)의 맹렬한 보고서는 지예흐의 입장이 얼마나 위태로워졌는지를 밝혀냈다.

    그들은 그 플레이메이커가 그의 불행에 대한 소문이 표면화되기 시작하자 ‘첼시 감독 마리나 그라노프스키아와 만날 수 있다’고 말한다.

    지예흐는 ‘투켈 아래서 계획의 일부를 느끼지 못한다’고 믿고 ‘떠나고 싶다’고 한다.

    이탈리아의 거물 유벤투스와 AC 밀란은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한다.

    느린 하베르츠 스타트를 해결하기 위한 투켈
    Kai Havertz TEAMtalk

    한편 투켈은 카이 하베르츠가 첼시에서 자신의 풍부한 잠재력을 깨닫도록 돕기 위해 인내심을 요구했다.

    7100만 파운드의 이 신병은 여름 바이엘 레버쿠젠 스위치 이후 코비드-19와 수많은 가벼운 부상들과 싸워야 했으며, 아직 잉글랜드 축구에서 그의 완벽한 공격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하베르츠는 월요일 밤 뉴캐슬과의 스탬포드 브리지와의 충돌에서 아직 그를 막을 수 있는 깜둥이를 가지고 있다.

    21세의 투켈 감독은 첼시가 자신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한 이 같은 상황은 걱정할 일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투헬은 “시간이 걸리고 답이 짧지 않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