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맨유맨에 대한 의심스러운 솔샤르 대우에 새로운 진실이 등장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맨유맨에 대한 의심스러운 솔샤르 대우에 새로운 진실이 등장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501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분석 epl중계 해외축구뉴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다른 제안을 했을 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에릭 베일리가 출전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Bailly의 Old Trapord 미래는 최근 몇 주 동안 논쟁의 대상이 되었다. 계약 기간이 한 시즌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솔샤르는 이달 초 구단이 연장 협상을 시작했음을 확인했다. 하지만 그가 붉은 악마와 새로운 인연을 맺을지에 대해 새로운 의심이 생겼다.

    매니저와의 관계가 좋지 않아 새로운 거래를 거절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다.

    실제로, 26세의 이 선수는 AC 밀란과의 유로파리그 2차전에 결장하고 난 후 ‘유감’을 느꼈을 것이다.

    게다가, Bailly의 수행원은 그들의 고객이 Old Trapord에서 경멸을 느낀다고 주장했다.

    데일리 미러에 따르면 솔샤르는 센터백의 몸매를 두고 항상 진실을 말한 것은 아니다.

    이 신문은 솔샤르가 다른 제안을 한 경우 베일리가 경기에 나설 수도 있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보고서는 이런 일이 벌어진 기자회견이나 인터뷰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있다.

    어쨌든 베일리는 현재 교착상태에 빠진 ‘착수된’ 계약 협상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양측은 국제 휴식 기간 동안 휴식을 취했으며 적절한 시기에 협상을 재개할 것이다. 그러나 데일리 미러사는 베일리가 남기를 원한다고 주장하지만, 그는 특정한 조건에서만 그렇게 할 것이다.

    실제로 그는 올드 트래포드에 머물면서 직접 새로운 계약을 맺는 솔샤르 감독 밑에서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원한다.

    베일리는 클럽 주장 해리 맥과이어와 함께 경기했을 때 깊은 인상을 주었지만 솔샤르는 일반적으로 빅터 린델로프-마과이어 페어링을 선호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린델로프와 바일리의 미래는 올 여름 유나이티드의 보고된 이적 계획 속에서 의심에 휩싸일 수 있다. 붉은 악마들은 아마도 맥과이어의 장기 방어 파트너가 되기 위해 새로운 왼발 센터백을 원하고 있을 것이다.

    발롱도르 예측을 받은 디알로

    밝은 미래를 확신하는 한 스타는 젊은 윙어 아마드 디알로다.

    맨유의 첫 번째 팀에서 빠른 활약을 펼친 18세의 이 선수는 이달 초 눈부신 유로파리그 골을 넣었다.

    신나는 상승세 속에 아탈란타를 설득해 시련을 준 남자는 선수에게 눈부신 발롱도르 예언을 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