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분석 epl중계 클롭은 리버풀로 돌아가야 했던 갑작스러운 조타병 때문에 문을 연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분석 epl중계 클롭은 리버풀로 돌아가야 했던 갑작스러운 조타병 때문에 문을 연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2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해외축구뉴스 주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은 15일 첼시와의 경기에서 디오고 조타가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포르투갈의 포워드는 지난 주 무릎 부상으로 두 달 넘게 아웃된 후 훈련에 복귀했다.

    그러나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해야 한다는 주장을 굽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병으로 인해 다시 선수단에 결장했다.

    그런 만큼 아버지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는 알리송 베커, 부상에서 회복 중인 파비뉴와 나란히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클롭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첼시와 맞대결을 펼칠 가능성에 대해 밝혔다.

    감독은 데일리 미러를 통해 “앨리슨과 파비뉴, 나는 그들이 경기를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다이오고와 함께 어젯밤 호텔에서 우리와 함께 있었는데 하룻밤 사이에 병이 나서 우리는 그를 집으로 돌려보내야 했어.

    “그러니까 그가 얼마나 빨리 회복하느냐에 달렸겠지, 분명히.

    “그는 선수단에 없었지만 [지난 주] 이전에 팀원들과 훈련을 받았고, 내가 전에 말했던 것처럼 정말 좋아 보였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