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epl뉴스 맥과이어의 전화는 맨유드에게 6,800만 파운드가 넘는 쿤데 이적을 허가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epl뉴스 맥과이어의 전화는 맨유드에게 6,800만 파운드가 넘는 쿤데 이적을 허가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8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해외축구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쥘 쿤데의 호가 지불을 꺼리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전히 해리 맥과이어를 위해 8천만 파운드를 지불하는 것을 현명하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스탠 콜리모어의 판결이다. 전문가들은 유나이티드가 2019년 여름 수비수의 세계 기록적인 몸값을 올려준 뒤 손가락에 화상을 입은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잉글랜드인은 레스터에서 도착하여 올레 군나르 솔샤르 밑에서 정규 선수로 활약해 왔지만 유나이티드의 수비 문제는 사라지지 않았다.

    솔샤르는 여전히 올 여름 또 다른 센터백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데일리 스타는 유나이티드가 올 여름 에를링 하랜드와 세비야 수비수 쿤데라는 두 가지 우선순위를 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에드 우드워드와 유나이티드는 이 22세의 6800만 파운드의 석방 조항을 충족하기를 꺼리고 있다고 한다.

    센터백은 세비야와 함께 라리가에서 가장 밝은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맨유는 쿤데의 영입 경쟁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 보르도 출신인 그는 유벤투스와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추가 정보: 막대한 수수료로 맨유 엔드 수비수 사냥을 볼 수 있지만 4천3백만 파운드의 플랜 B에 투자하십시오.

    그리고 콜리모어는 맨유가 조심하는 것이 그들이 선수를 놓치는 것을 볼 수도 있다고 말한다.

    콜리오레 감독은 선데이 미러 칼럼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쥘 카드의 6800만 파운드의 방출료를 거절한 것은 올드 트래퍼드에서 중요한 조각이 될 수 있는 수비수 능력보다 해리 매과이어의 가격표에 의해 불타는 더 많은 것을 보여준다”고 썼다.

    “프랑스인은 22세로 퀄리티 리그에서 뛰고 유럽의 몇몇 큰 소년들의 구애를 받고 있다.

    “그러니까 당신은 그루터기를 하거나 놓칠 수도 있고, 나를 믿어라, 유나이티드는 중앙 수비수들에 관한 한 훨씬 더 오랫동안 그 보트를 계속 놓칠 수는 없다.”

    네빌은 솔샤르와 결혼한다.

    게리 네빌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조제 무리뉴 감독 시절보다 프리미어리그에 더 잘 맞는 맨유를 만들었다고 칭찬했다.

    모리뉴 감독은 2018년 맨체스터 시티에 81점으로 뒤진 2위를 차지한 것이 감독으로서 자신이 이룬 최고의 성과라고 유명하게 주장했다.

    하지만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그의 재임 기간은 순식간에 시들해졌고 그는 연말이 되기 전에 해고되었다.

    그만큼 옛 유나이티드 포워드 솔샤르가 자리를 잡았다. 계속되는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노르웨이는 유나이티드가 2회 연속 4위 안에 드는 것을 이끌어가고 있다.

    또 맨유는 지난 1월 안필드에서 리버풀에 2-0으로 패한 뒤 원정 20경기에서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네빌은 스카이 스포츠에 “실제로 20경기를 홈에서 떠나려면 힘들기 때문에 박수를 쳐야 한다”고 말했다.

    “성격도 좋고 성격도 좋은 팀들을 보여주기 위해 뭘 쓰십니까? 그들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세트피스에 능숙하며, 서로 놀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