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epl분석 솔샤르는 두 가지 맨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억 5천만 파운드의 더블딜을 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epl분석 솔샤르는 두 가지 맨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억 5천만 파운드의 더블딜을 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7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분석 epl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 여름 1억 5천만 파운드를 들여 2개의 좋은 사인을 받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웨스트햄은 3명의 영국인 스트라이커 쇼핑 리스트를 갖고 있다.

    솔스카저, 3인조 지명수배자 명단 보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해 여름 자돈 산초, 라파엘 바라네, 앙투안 그리즈만 등의 모습으로 1억5000만 파운드 상당의 신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 보고서가 밝혔다.

    맨유는 올 시즌 1위와의 격차를 좁히기 위해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여전히 맨체스터 시티와는 다소 거리가 있다.

    실제로, 그들이 마진을 줄일 필요성을 인식한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이번 여름에 많은 돈을 쓸 것으로 보인다.

    데일리 익스프레스(Daily Express)에 따르면, 유로스포트를 통해 솔샤르는 공격을 강화하고 경험 많은 센터 하프에도 사인하고 싶어한다.

    산초는 한동안 유나이티드의 쇼핑 리스트에 올라 있었다. 하지만 9천만 파운드에 가까운 유료로 올 여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떠날 수 있다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실패할 경우 그리즈만은 진정한 플랜 B로 부상하고 있다.

    5천만 파운드의 낮은 수수료가 바르셀로나와 빚으로 불구가 된 프랑스인과의 계약을 보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프랑스 인터내셔널 올 시즌 로날드 코맨 밑에서 12골을 넣으며 10명의 다른 선수들을 도왔다.

    그리즈만은 남기를 원한다고 알고 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가 자신의 임금을 없애려고 하는 상황에서, 그에게 조치가 내려질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맨유도 베란에게 열심이다. 올 여름 그의 계약이 12개월밖에 남지 않은 레알 마드리드는 프랑스인의 하차를 고려하게 될 것이다. 그는 여전히 약 6천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 것이다. 27세의 나이에, 그는 전성기에 있고 해리 맥과이어의 이상적인 파트너로 여겨진다.

    그는 월요일 리버풀과 연계되었지만, 익스프레스는 유나이티드가 다음 목적지로 보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 믿고 있다.

    웨스트 햄 영국 스트라이커 트리오에 관심이 많은 독자

    웨스트햄은 올 여름 첼시에서 온 타미 아브라함(23)과 에디 네케티야, 이반 토니도 수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를 희망하고 있다. (데일리 스타)

    첼시는 최고 득점자인 태미 아브라함에서 프리미어리그와 유럽 라이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블루스는 아직 새 계약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지 않고 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프리미어 리그는 수면제에 중독된 선수들로 넘쳐나고 있다고 더 선은 밝혔다. (태양)

    국제축구연맹(FIFA)은 이미 4만2270파운드의 거액을 들여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입장권을 강매하고 있다.(더선)

    뉴캐슬의 미드필더 카일 스콧이 FC 신시내티로 이적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다. (더 선)

    베일, 토트넘 리뉴얼 토크

    레알 마드리드는 가레스 베일의 폼이 토트넘을 설득해 다음 시즌 계약 마지막 해를 더 연장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더 선)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젊은 선수 이슈틴 휴즈는 다른 프리미어 리그 팀들의 자유 이적을 원하고 있다. (더 선)

    나이지리아는 본머스의 스타 아르나우트 단주마를 설득하여 네덜란드로부터의 우화를 바꾸려 하고 있다. (태양)

    리버풀은 다음 프리미어리그 시즌 개막을 위해 모하메드 살라가 없을지도 모른다. (데일리 미러)

    앤디 콜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더 이상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끌어들이지 못한다. (데일리 미러)

    발로군 미래 무기고에서 벗어남

    포워드는 분량이 부족해 이탈을 노리며 폴라린 발로건의 미래는 아스널에서 멀어지게 된다.(데일리 미러)

    메이슨 그린우드는 이번 여름 유로에 잉글랜드의 시니어 선수단을 차지할 시간이 없다. (데일리 미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적 대상 안드레 실바는 붉은 악마와 연계될 예정이다. (데일리 미러)

    모하메드 살라는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원하는” 사람이지만, 라몬 칼데론 전 회장은 그들이 재정적인 여유가 있는지 의심하고 있다. (데일리 미러)

    바이에른 뮌헨이 나폴리의 칼리두 쿨리발리(Kalidou Koulibaly) 영입 경쟁에서 승리한다.(데일리 미러)

    그리고 더 많은 이적설

    리버풀의 전설 케니 달글리시가 주겐 클롭의 후임으로 스티븐 제라드를 임명하는 것을 지지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리버풀이 레알 마드리드 수비수 라파엘 바라네와 계약할 유력한 경쟁자로 떠올랐다.(데일리 익스프레스)

    보도에 따르면 조안 라포르타 바르셀로나 대통령 후보는 로널드 코만이 떠날 경우 미켈 아르테타가 구단을 맡기를 원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은 21세 이하 선수들이 마감일 이후 대출로 떠날 수 있도록 하는 이적 창구 개혁안을 논의했다.(데일리 메일)

    이탈리아에서 보도된 바에 따르면, 리버풀은 인터 밀란을 이끌고 우디네스의 스타 로드리고 데 폴과 계약하기 위한 경쟁에서 앞서고 있다. (데일리 메일)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부상으로 다음 주 AC밀란과의 올드 트래포드 복귀를 놓친다.(데일리 메일)

    리버풀은 RB라이프치히와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치르기 위해 부다페스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다.(더타임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