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epl분석 Arteta를 당황하게 하는 아스날의 문제 위치를 해결하기 위해 인용된 공격용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영국축구중계 epl분석 Arteta를 당황하게 하는 아스날의 문제 위치를 해결하기 위해 인용된 공격용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46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분석 epl뉴스 아스널의 전설 니겔 윈터번은 미켈 아르테타가 “편치 않은” 포지션을 고칠 수 있는 공격 마인드를 가진 수비수 한 명을 지명했다.

    아스널은 오랜 기간 계속된 모순 속에서 또 한번의 떠들썩한 선거운동을 견뎌냈다. 리그의 패기 있는 형태는 그들이 현재 9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4위 첼시에 9점 차로 뒤진 것은 유로파리그가 챔피언스리그 축구 확보의 가장 유력한 길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포병대는 소속 부대의 모든 부서에서 난기류를 경험했다. 이번 사건으로 클럽의 주장인 피에르 에머릭 오바메양이 늦게 도착한 것에 대해 징계를 받았다. 이는 최근 ‘찬란하다’고 묘사된 움직임이다.

    아르테타가 그의 선택지를 따라 회전하면서 오른쪽 등판에서 격변도 경험했다.

    헥터 벨레린, 세드릭 소어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칼럼 체임버스는 모두 그 포지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이 잘리고 변하는 것은 윈터번이 믿고 있는 것으로, 자신의 선택에 대한 아르테타의 진실한 감정을 나타낸다.

    이와 같이, 전 레프트백은 잠재적인 문제 해결 이적이 “여름철에 더디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윈터번(미러를 통해 젠팅 베트를 인용)은 “아스널에서 오른쪽 뒷자리는 흥미로운 포지션”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 포지션에서 선수들이 교체되는 모습을 보면 아르테타가 자신이 가진 선수들과 불편하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에 해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르세날은 [아크라프] 하키미, [타리크] 램피와 같은 것과 연결되어 있다.

    “그들이 구단에 충분히 적합한지 아닌지는 20~30경기를 치른 후에야 결정될 수 있다.

    “그들이 사전에 무엇을 성취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들은 새로운 리그, 클럽, 환경으로 오고 있기 때문에 그들 자신을 증명해야 할 것이다.”

    22세의 하키미는 이번 시즌 세리에A 테이블 토퍼 인터 밀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모든 경기에서 6골 6도움이 마러딩 풀백부터 기록되었다.

    3월 초의 한 보고서는 그의 급속한 발전을 예상할 수 없이 4천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대한 아스널의 관심을 드러냈다.

    브라이튼의 램피는 부상으로 고전했지만, 이 어린 선수는 시즌 초반의 무공으로 펄스를 쳤다.

    갈매기는 벨레린이 유럽의 거인으로 출발할 경우 아스널로 가는 여름 스위치와 연결되었다.

    벨레린이 아스널 출구로 가는 길을 찾고 있나?

    윈터번 감독은 아스널과 새로운 우완의 연결고리가 벨레린이 “다음 수순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그는 “벨레린이 팀에 들락날락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분명 큰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와 항상 그런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아스널이 포지션에서 선수들과 연계됐다는 사실은 벨레린 감독이 바르셀로나에서 다음 기회를 노린다거나 아르테타가 그 역할에서 그를 달갑게 여기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두 가지를 합친 것이라고 짐작하겠소.”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