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유럽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클롭의 심장은 아르헨티나 스타를 리버풀 재건의 초점으로 삼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유럽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클롭의 심장은 아르헨티나 스타를 리버풀 재건의 초점으로 삼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78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프리미어뉴스 리버풀은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는 세리에A 스타에게 강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유로 페이퍼 토크에서 모두 1300만 유로의 수비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클롭 아이즈 세리에 아 스타
    리버풀의 주르겐 클롭 감독이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우디네스의 미드필더 로드리고 데 폴의 이적을 노리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클롭은 올 시즌 말에 조르지니오 비날둠이 떠나는 것을 볼 가능성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네덜란드인은 마지막 몇 달 동안 계약을 맺었고 지금까지 그가 재계약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이와 같이 미드필드에는 키 오프닝이 있을 것이며, 바이날둠의 가장 믿을 수 있는 미드필더인 클롭이 있다. 플로리안 뉴하우스와 마르셀 사비처와 같은 몇몇 이름들이 잠재적인 타겟으로 떠올랐다.

    그러나 스포츠매디아셋(스포츠 목격자를 통해)에 따르면 드 폴은 클롭이 자신의 미드필드 홀을 메운 것으로 보는 인물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리버풀의 보스는 드 폴이 공원 한가운데에서 번성하고 측면에서의 역할을 확정짓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클롭은 선수에 대한 변함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그 선수를 위한 경주에는 많은 경쟁이 있다. 유럽 전역에서 유벤투스와 파리 생제르맹이 관심을 보였다.

    그러나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연계된 리즈로부터 프리미어리그 관심도 더 많다.

    우디네세는 데 폴이 떠나는 것을 반대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적어도 4,000만 유로(3,440만 파운드)의 매각을 원하고 있다.

    19개의 모자를 쓰고 있는 아르헨티나는 올 시즌 24번의 출전에서 5골을 넣었고 4명의 다른 선수들을 도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말모 센터백 아넬 아흐메드호지치에 1300만 유로(1,110만 파운드)의 낙찰가를 낼 것을 고려하고 있다. (Jeunes Footeux)

    맨유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사울 네비게스에 대한 관심도 높일 예정이다. (토도피차제스)

    쥬르겐 클롭이 2022년 여름 리버풀을 떠나 월드컵 이후 2023년 초 독일을 맡을 확률은 68%. 다만 독일인이 리버풀에서 그의 계약을 볼 확률은 30%로 남아 있다.(빌트)

    리버풀의 클롭 감독이 보루시아 몬청라드바흐의 미드필더 플로리안 뉴하우스와 직접 접촉했다. (토도피차제스)

    바이에른 뮌헨의 스타 자말 무시아라(Jamal Musiala)는 잉글랜드에 앞서 독일을 위해 뛰기로 한 힘든 결정을 내렸다고 말한다. (더 애슬레틱)

    아스널은 마드리드 맨을 제안받을 수 있다

    아스널은 시즌 막판 레알 마드리드 포워드 비니시우스 주니어와 계약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돈 발론)

    마드리드도 마르틴 오데가르드를 건너스에 매각할 용의가 있지만 프리미엄급 가격에 매각할 용의가 있다.(돈 발론)

    이에 로스 블랑코스 감독 지네딘 지단이 모나코 수비수 베누이트 바디아실리의 영입을 구단 보스들에게 권고했다.(돈 발론)

    세비야는 올 여름 포워드 유세프 엔네시리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기 위해 웨스트햄을 준비하고 있다.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

    쥬브는 별을 목표로 할 것 같지 않다.

    유벤투스는 토트넘 윙어 손흥민의 재정난으로 따라갈 가능성이 낮다.(일비앙코네로)

    스퍼스는 인터 포워드 니콜로 바렐라에게 돌아올 수도 있지만 이탈리아 구단 상사의 강력한 저항에 부딪힐 것이다.

    대신 북런던 구단은 안데를레흐트 윙어 폴 미카이루와 계약을 시도할 수 있다. (Voetbal24)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자돈 산초에게 여전히 열심인 것을 알고 새로운 윙어를 찾고 있다. 게다가, 새로운 감독 마르코 로즈에 대한 클럽의 계획은 새로운 센터백을 특징으로 한다. (빌드)

    제임스 로드리게스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발표할 축구 후 인생 계획을 놓고 팬들을 놀려댔다. (퓨트볼 레드)

    웨스트 브롬 윙어 카말 그로시키는 더 호손스에서 계약을 해지하려고 애쓰고 있다. 과연 폴란드 이적 창구가 곧 닫히고 본국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인테리아 스포츠)

    바르셀로나는 이미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와 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았다. (ESPN)

    AC 밀란은 11일 하칸 칼하노글루의 에이전트와 만나 미드필더를 새로운 계약으로 묶을 자신이 있다.(칼시오메르카토)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