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뉴스 영국축구중계 반 다이크에게 있어 희망은 이른 복귀에 대해 밝게 타오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뉴스 영국축구중계 반 다이크에게 있어 희망은 이른 복귀에 대해 밝게 타오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76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중계 해외축구뉴스 유럽축구분석 리버풀은 버질 판 디크가 ACL 부상으로 인해 예상보다 빠른 복귀를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있다.

    반다이크는 에버턴과의 10월 2-2 무승부에서 전방십자인대가 찢어졌다. 그런 만큼 리버풀 경기 회복과 경기 복귀에 시간적 여유를 두지 않았다.

    하지만 반다이크는 회복에 대한 막후에서 공을 들여왔다. 그는 최근 두바이의 Nad al Sheba 단지에서 전문가 재활 프로그램을 위해 마지막 두 달을 보냈다.

    반다이크는 지난주 영국땅으로 돌아온 뒤 리버풀의 의료진과 함께 힘과 컨디셔닝에 힘쓰고 있다.

    하지만 그 선수는 수요일에 새로운 AXA 훈련 센터에서 잔디밭으로 나올 만큼 충분히 강하다고 여겨졌다. 리버풀 에코가 ‘거대한 전진’이라고 표현한 대목에서 반다이크는 공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 네덜란드인은 회기 중에 기분이 좋아서 웃어넘겼다. 그는 또한 완전한 건강으로 돌아가는 여행이 계속되자 사다리 일을 맡았고 스스로 훈련했다.

    그러나 리버풀은 반다이크의 1군 복귀 날짜는 정해지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강조하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힘과 컨디셔닝이 뒤틀리고, 방향을 틀고, 날카로워지는 훈련 투구로 돌아온 그의 복귀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네덜란드인이 돌아올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주르겐 클롭은 28일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맞붙는 일요일 일정을 미리 보기 위해 기자회견을 열면서 새로운 소식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리버풀 ‘거의 계약’ 드 브리지 대신
    한편 에버턴의 전 유럽인 영입 책임자는 리버풀이 스테판 드 브리지에서 그의 절친한 친구들의 영입에 얼마나 근접했는지를 밝혔다.

    2018년 1월 반다이크의 레즈 사인회에 앞서 주르겐 클롭과 코는 유럽을 샅샅이 뒤지며 또 다른 수비수를 상륙시켰다.

    다수의 거물급 수비수들이 타겟으로 거론됐는데, 그중 한 명이 드 브리지였다.

    리버풀은 틀림없이 반다이크가 선택한 것에 만족해 할 것이며, 반다이크가 데려온 지도력을 그들 편이 되어 줄 것이다.

    하지만, 이안 앳킨스는 그들이 2017년에 De Vrij와 계약할 뻔했다고 주장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