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사우샘프턴의 9대 0 완패의 무자비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동점 기록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사우샘프턴의 9대 0 완패의 무자비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동점 기록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06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분석 영국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9일 9명의 사우샘프턴을 9대 0으로 격파하며 프리미어리그 최다승 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하이라이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9일 사우샘프턴을 9-0으로 완파했다.맨시티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리했다.시티는 그들의 이점을 재확보하기 위해 유나이티드와의 두 경기를 앞두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9일 9명의 사우샘프턴을 9대 0으로 격파하며 프리미어리그 최다승 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지난 시즌 세인트 루이스가 1995년 맨유가 입스위치와의 경기에서 세운 기록과 같은 기록에서 레스터가 9대 0으로 대패한 데 이어 두 번째 연속 캠페인이다. 방문객들은 알렉산드르 얀케비츠의 프리미어리그 데뷔 2분 레드카드로 인해 처벌을 받았다.

     

    아론 완비사카, 마르쿠스 래쉬포드, 에딘손 카바니, 얀 베드나렉의 자책골이 하프타임 전 4-0으로 승리했다.

     

    앤서니 마샬이 벤치에서 나와 후반 두 차례 골을 넣었고, 스콧 맥토미네이, 브루노 페르난데스, 다니엘 제임스도 베드나렉의 늦은 해임에 어느 한 쪽의 쐐기를 박았다.

     

    맨시티는 맨유가 타이틀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재확보하기 위해 두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 그 중 첫 경기는 수요일 번리에서 열린다.

     

    그러나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은 2011/12년 타이틀 레이스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켰는데, 그 이유는 그의 팀이 자비를 베풀지 않을 수 없었던 이유였다.

     

    노르웨이는 “골득실차로 리그에서 졌기 때문에 골득실 차이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솔샤르는 지난 일주일 동안 맨유가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2대 1로 패하고 아스널에서 0대 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자 그의 포워드 선수들에게 좀 더 임상적으로 행동할 것을 요구했다.

     

    래쉬포드, 마르티알, 페르난데스는 2021년 골이 모두 마르는 모습을 보였지만 솔샤르는 이제 올 시즌 후반부로 향하는 완벽한 자신감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이어 “우리는 그들이 마술을 보여주기를 기다려왔고, 그들이 가서 즐길 수 있는 밤이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후반전을 그냥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다.”

     

    – 사우샘프턴 ‘헬프리스’ –

     

    랄프 하센후틀은 레스터가 9대 0으로 대파한 상황에서 살아남아 사우샘프턴을 책임지는 시간을 돌렸다.

     

    그러나 시즌 초반에 밝은 출발을 한 뒤 세인츠는 리그 4연패를 당해 12위로 떨어졌다.

     

    사우샘프턴은 19세의 얀케비츠가 단 79초 만에 맥토미네이에게 돌진하기 전에 이미 부상 위기에 의해 사망하였다.

     

    “그는 투구하던 놈들을 벌주었소. 하센후틀은 “그들은 그가 퇴장당한 후 속수무책이었다”고 말했다.

     

    “90분은 이런 질 좋은 팀을 상대하는 데 아주 길어질 수 있다는 거 아시죠. 결과는 거기 있고 우리는 다시 그 결과를 감수해야 한다.

     

    그는 “지금까지 올 시즌 우리가 한 일이 반영되지 않는다. 설명하기 어렵다.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다시 살아가야 한다.”

     

    완비사카는 18분 뒤편 포스트에서 루크 쇼의 크로스를 만나 구단의 두 번째 골만 넣었을 때 수문을 열었다.

     

    그 후 래쉬포드는 메이슨 그린우드의 크로스를 변환시켰고, 베드나렉이 자신의 골대로 변신한 것은 그가 박스를 가로질러 몰고 온 낮은 공에서 나왔다.

     

    카바니는 우루과이가 페널티킥을 얻었다고 생각하기도 전에 또 다른 쇼 크로스의 헤딩슛을 성공시켰다.

     

    VAR 리뷰는 사우샘프턴에게 흔치 않은 해고를 안겨주었는데, 그 대신 박스 가장자리의 프리킥이 주어졌다.

     

    하지만, 하센후틀의 부하들은 체 아담스가 한계 오프사이드에서 제외된 위로를 당했을 때, 휴식 후 그들 스스로 거절당했다.

     

    마르티알이 페르난데스의 스루 볼에서 쿵쿵거리며 8경기 골 가뭄을 끝냈을 때 상대편 골은 계속 이어졌다.

     

    그리고 나서 맥토미네이씨는 장거리에서 낮은 노력을 훈련시켰다.

     

    베드나렉이 마르티알을 골로 쓰러뜨린 것에 대한 또 다른 긴 VAR 검토 후 가혹하게 퇴장당했을 때 방문객들을 위한 악몽 같은 밤은 계속되었다.

     

    페르난데스는 침착하게 페널티킥을 바꿔 자신의 리그 5경기 무실점 행진을 끝냈다.

     

    이어 마샬이 완비사카의 크로스를 제어하고 마무리한 뒤 제임스가 홈인 페르난데스의 헤딩슛으로 중단시간 마지막 타격을 가했다.

    492fd5af15868372fd50a3183ab4a02c_1612323644_9906.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