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중계 epl뉴스 리버풀은 맨유 관심 속에 2018년 랜드스타의 타깃으로 부상했다; 빌라는 엄청난 이적 실수를 두려워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중계 epl뉴스 리버풀은 맨유 관심 속에 2018년 랜드스타의 타깃으로 부상했다; 빌라는 엄청난 이적 실수를 두려워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502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영국축구분석 리버풀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이전 타겟에 새로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반면 애스턴 빌라는 최근의 모든 페이퍼 토크에서 큰 이적 실수를 두려워하고 있다.

    빨간색이 페키르에 대한 관심사
    리버풀은 공격형 미드필더 나빌 페키르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다는 보도가 나왔다.

    레즈는 2018년 여름 전 라이온 스타의 계약을 성사시켰지만 결국 계약이 무산됐다.

    리버풀이 필리프 쿠티뉴의 후임으로 주목한 이 프랑스인은 새 셔츠를 입고 사진까지 찍었다. 하지만 그의 의료 중 부상 이력에 대한 우려가 제기됐고 이사는 무산됐다.

    페키르는 2018/19 캠페인을 앞두고 레알 베티스로 이적하기 전에 라이온에서 한 시즌을 더 보냈다. 27세의 이 선수는 최근 몇 주 동안 몸 상태가 호전되면서 그 후 스페인 클럽에 63번 출전했다.

    실제로 그는 2골을 넣었고 피차제스가 출전하는 라리가 10경기에서 5골을 추가했다.순금 청구는 리버풀로부터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 보고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그의 최근 디스플레이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프리미어리그 듀오가 페키르의 영입을 위한 최고의 팀으로 남아 있는 반면 리버풀은 우승후보들이다.

    비록 베티스가 예상할 수 있는 종류의 수수료에 대한 지표가 없지만, 인터 밀란 또한 경주에 참가하고 있다. 더구나 피차제스.넷은 페키르에 대한 관심이 현재 초기 단계에 있다고 강조한다.

    리버풀은 페키르 대신 버질 판 디크, 알리송 베커와 계약을 맺게 되었고, 이 두 선수는 최근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 우승 캠페인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애스턴 빌라가 미드필더 모건 샌슨의 영입을 놓고 ‘큰 실수’를 했다는 우려가 나온다.(풋볼 인사이더)

    노르웨이의 감독인 스테디 솔바켄은 토요일 터키와의 충돌에 마틴 오데가르드가 적합하기를 바라고 있다. 실제로 아스널 차용자는 목요일 발목 노크 후 혼자 훈련했다. (데일리 미러)

    하지만 아스널은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영구 계약을 체결할 가능성이 없다. 로스 블랑코스는 그를 그들 미래의 중요한 부분으로 본다. (마르카)

    유벤투스 공격수 모라타 알바로가 첼시 시절 우울증을 겪을 뻔했다고 말한다. (엘 문도)

    SOLSKJAER, 새로운 남자 UTD 계약 체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 시즌 우승컵을 차지하지 못하더라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계획이다. 다만 은식기를 들어올려야 한다는 압박은 다음 시즌에 있을 것이다. (더 타임즈)

    솔샤르는 총 3000만 파운드 상당의 3년 계약을 추가로 따낼 예정이다.(데일리 미러)

    유나이티드 윙어 아마드 디알로가 향후 5년 동안 발롱도르를 수상할 수 있도록 뒷받침을 받았다. (골)

    레드 데블스 수비수 에릭 베일리(사진)가 계약 연장을 놓고 ‘꼼수’ 발언을 하고 있다. (데일리 미러)

    뉴딜을 위한 레스터 스타 세트

    레스터 공격수 케레치 이에하나초는 올 여름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준비가 되어 있다. 나이지리아 인터내셔널은 최근 몇 주 동안 브렌던 로저스의 측면에서 번창했다. (태양)

    한편 폭스스타 하비 반스는 사우샘프턴과 클럽 FA컵 준결승 맞대결에 맞춰 부상 복귀를 노리고 있다.(데일리 메일)

    전 브라질 스타 라이벌이 조안 라포르타의 대선 성공 이후 리오넬 메시가 새로운 바르셀로나 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고 있다. (태양)

    셀틱은 니키 버트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퇴장에 이어 로이 킨의 조수로 기용했다. (축구 인사이더)

    맨유는 버트가 ‘새로운 도전’을 모색하기 위해 떠났다고 주장했지만 존 머토 신임 축구 감독과의 충돌도 제 몫을 했다.(더 애슬레틱스)

    심판 책임자들은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에게 다음 시즌부터 VAR을 “변경하고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 타임즈)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