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맨유는 문제가 많은 스타의 퇴장 계획보다 바르셀로나에게 생명줄을 제공할 수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맨유는 문제가 많은 스타의 퇴장 계획보다 바르셀로나에게 생명줄을 제공할 수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1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epl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앙투안 그리즈만에게 관심을 갖고 있으며 다른 공격 목표물이 지나갈 경우 바르셀로나 전진을 노릴 수 있다고 한다.

    유나이티드는 지난 여름 자돈 산초를 추격했지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윙어에게 1억800만 파운드의 퇴장비가 그들을 미뤘다.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붉은 악마들은 약 5천만 파운드의 입찰이 이제 충분할 것이라고 희망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드 트래포드 추장들은 여름 창을 앞두고 레이더에 공격자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옥디아리오에 따르면 프랑스 공격수 그리즈만이 그 중 한 명이다.

    게다가 맨유의 관심은 29세의 바르셀로나에게 생명줄로 작용할 수도 있다.

    바르셀로나가 매각 요구를 접고 2019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부터 계약하기 위해 지불한 1억700만 파운드(BBC) 수수료의 최소 절반을 기꺼이 받아들이겠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선수에게 약 6천만 유로 (5천 2백만 파운드)를 쓸 만큼 열심인 팀이 없어 여전히 구매자를 찾기 위해 애쓰고 있다.

    게다가, 옥디아리오는 그리즈만이 수백만 유로의 계약을 ‘타락’하고 있다고 보고한다. 이와 같이, 그의 임금은 미래의 구혼자들에게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프랑스 인터내셔널은 올 시즌 로날드 쿠만 감독 밑에서 12골을 넣으며 10명의 다른 선수들을 도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관심에 대해서는 그리즈만이 클럽의 목표 리스트에 한참 아래에 있다.

    실제로, 붉은 악마들은 최근 세계 최고의 젊은 인재들을 데려오는 데 주력해왔다. 아마드 디알로와 파쿤도 펠리스리가 최근 몇 달 동안 도착했고 전자는 1군 역할에 가깝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맨유는 그리즈만이 다른 타겟을 공략하는 데 실패하면 추격하는 쪽을 택할 수도 있다.

    스페인 거물 바르셀로나는 1월 이적 기간이 시작되기 전 그리즈만을 이적시키기 위해 계획을 강화했는데, 이때 클럽 수장들이 그의 에이전트와 접촉했다.

    그러나 그러한 노력은 ‘빈’ 상태임이 증명되었고 그 이후 상황은 변하지 않았다. 그리즈만의 계약은 2024년 여름에 만료된다.

    Man Utd 타겟은 입찰이 도착하면 밀고 나갈 것이다.

    맨유가 또 다른 포워드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센터백 영입이 우선인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피오렌티나의 니콜라 밀렌코비치는 그 부서에서 클럽 레이더에 포착된 한 선수다.

    최근의 추측에 따르면, 그는 올드 트래포드로의 이사에 관심을 보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