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토트넘은 마드리드 계획으로 베일 영구계약 기회를 부여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토트넘은 마드리드 계획으로 베일 영구계약 기회를 부여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42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중계 epl분석 해외축구뉴스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이 가레스 베일에 영구적인 계약을 체결할 가능성은 다시 살아날 수 있다고 한다.

    베일은 당시 가장 몸값이 비싼 축구선수로 반대 방향으로 이동한 지 7년 만인 여름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임대료를 받고 토트넘으로 돌아왔다.

    웨일스 포워드는 마드리드에서의 지난 2년 동안 인기가 떨어졌다. 따라서, 그의 경력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로스 블랑코스는 그가 왔던 곳으로 그를 돌려보냈다.

    베일의 스퍼스 복귀는 축구에 대한 그의 사랑을 재발견하기 위한 이상적인 움직임처럼 보였다. 하지만, 그가 다시 최선을 다하는 데는 시간이 걸렸다.

    베일이 모든 대회에서 지난 4경기에서 4골을 넣는 등 상황이 다시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

    그가 그 폼을 잡기 전에, 31세의 다음 시즌은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이 아직 1년 남았다.

    토트넘은 그의 폼이 말더듬일 때 영구적으로 그를 사주는 것을 꺼렸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이제 그는 다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그러한 거래를 탐구하는 것이 그들에게 힘이 될 수도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마드리드는 이제 베일의 복귀로 돈을 벌 준비가 되었다고 한다.

    토트넘은 마드리드가 직접 빅머니 계약을 하려면 자금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베일을 영구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것이라는 주장이다.

    킬리안 음바페가 버나베우에서 상위 타겟이지만 PSG 포워드는 싸게 나오지 않을 것이다. 베일의 주당 60만 파운드의 임금을 장부에서 제외하는 것은 그 거래를 위한 자금을 확보하는 측면에서 출발점이 될 것이다.

    마드리드가 베일의 영입에 어떤 대가를 치를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베일의 에이전트 슬램 처리

    베일의 에이전트인 조나단 바넷은 최근 그의 의뢰인에 대한 일부 팬들의 행동을 비난했음에도 불구하고 마드리드로의 복귀를 기꺼이 받아들일 것임을 시사했다.

    바넷은 Goal.com에 “그는 여전히 마드리드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그는 클럽에 문제가 없어, 멋진 클럽이야.

    “문제없을 거야. 그들이 그를 되찾아야 할지, 그가 마드리드와 이 모든 것들을 위해 뛸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만 하면 된다.”

    그는 AS에 “앞으로 사람들이 베일이 레알 마드리드에게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를 깨닫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팬들이 그가 구단을 위해 한 일에 대해 매일 감사해야 하는데 얼마나 팬들로부터 혹독한 대우를 받았을까.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부끄러워해야 할 우스꽝스러운 상황이다.

    “그는 모든 것을 정확하게 했고 클럽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처신했다.

    “그는 나쁜 말을 한 적이 없고 많은 것을 얻었다; 레알 마드리드 역사상 많은 위대한 골들은 가레스가 득점했기 때문에, 그들이 되돌아보면, 그들이 그와 얼마나 바보 같은 행동을 했는지 볼 수 있을 것 같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