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해외축구뉴스 리즈를 상대로 한 중간자책골은 늑대의 골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해외축구뉴스 리즈를 상대로 한 중간자책골은 늑대의 골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77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뉴스 epl분석 골키퍼 일란 메슬리에르의 엽기적인 자책골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는 금요일 프리미어리그에서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1-0의 홈 승리를 거두었고, 그들이 순위에서 그들의 상대를 도약시킬 수 있었다.

    그 결과 울브스는 25경기에서 33점으로 11위를 기록, 12위 리즈보다 1점 더 많은 점수를 얻었으며, 이들은 몰리눅스에서 빠르게 진행된 조우에서 몇 번의 기회를 놓쳤다.

    후반 64분 아다마 트라오르가 왼쪽 측면을 맹렬히 달려 수비수 2명을 물리치고 25m에서 튀어나온 벼락은 목공예가 뒤쪽에서 메셀리에를 맞고 줄넘기를 하면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리즈는 1분 전 울브스의 골키퍼 루이 파트리치오가 패트릭 밤포드의 근거리 헤딩슛을 멋지게 성공시켰을 때 시터를 놓쳤다.

    밤포드는 후반 79분 리즈가 동점골을 찾아 압박하자 페널티지역 안쪽에서 한계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은 임상시험을 치렀다.

    파트리치오는 리즈 교체선수가 골문을 돌기 전 라피냐의 헤딩슛을 성공시키면서 헤딩슛을 성공시키면서 헤딩슛을 성공시켰다.

    늑대 선수들이 프리미어리그에서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골을 넣은 후 자축하고 있다.
    리즈의 감독 마르셀로 비엘사는 비록 그가 낭비를 앞설 수 있었지만 그의 편이 우세하지는 않았다고 완강히 말했다.

    그는 BT스포츠에 “우리가 지배하지 않은 경기는 몇 분밖에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가 가진 공격 경기는 적어도 한 골은 넣기에 충분했고 작은 마진 경기에서는 우리가 우세한 쪽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액션으로 가득 찬 전반전에서는 페드로 네토가 장거리 말뚝 드라이버와 함께 넬슨 세메도의 슛을 성공시킨 후 메셀러가 2타를 쳐냈고, 마테우스 클리치는 반대편 끝에서 팽팽한 각도로 골대를 맞혔다.

    네토는 이 결과에 만족했고 트라오르가 늑대 우승자에게 모든 공을 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BT스포츠에 “골은 운이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트라우어가 멋진 슛이었고 그는 훌륭히 해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우리는 아주 잘 일하고 있다. 우리는 행복할 수 있도록 깨끗한 시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했다고 말했다.

    늑대 주장 코너 코디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진짜 최고의 팀을 상대로 큰 승리를 거뒀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경기를 계속 향상시키고 싶다. 우리는 오늘밤을 즐긴다. 그것은 환상적인 공연이었다. 빠른 경기였고 경기하기 힘든 경기였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