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해외축구뉴스 연합, 카바니와 계약 연장 협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해외축구뉴스 연합, 카바니와 계약 연장 협의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74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중계 해축분석 epl뉴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루과이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와 프리미어리그 구단 체류 연장을 놓고 회담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카바니는 지난 10월 이적 마감일에 1년간 파리 세인트 제르맹을 떠난 뒤 1년 더 옵션 계약을 맺고 맨유에 입단했다.

    34세의 이 선수는 영국 언론에서 “패닉 사인”으로 널리 알려졌지만, 모든 경기에서 7골 2도움을 기록하며 솔샤르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솔샤르 감독은 2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앞서 “에딘슨이 잘했다고밖에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 그룹 내에서 퀄리티가 있고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그의 계획과 우리의 계획을 보기 위해 그와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좋은 토론이다.

    그는 “우리는 항상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며 현재 계약 상황을 보면 그가 한 일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솔샤르는 이날 유로파리그 마지막 32강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열린 1차전에서 근육 부상으로 4-0 승리를 놓친 카바니와 미드필더 도니 판 데 비크가 뉴캐슬과 맞붙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들은 기회가 있어 토요일에는 팀을 뽑아야 하기 때문에 훈련 전까지만 주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지 볼 것이고 바라건대 둘 다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솔샤르 측은 24경기 만에 승점 46점으로 선두 맨체스터 시티에 10점 뒤진 2위다. 뉴캐슬은 25점으로 강등권 6점 차로 17위. (벵갈루 마나시 파탁 보도, 켄 페리스 편집)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