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어중계 epl뉴스 해외축구분석 솔샤르, 셰프 우트와의 더블 맨유트 주장 폭로 후 리플 폭탄 선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영국프리미어중계 epl뉴스 해외축구분석 솔샤르, 셰프 우트와의 더블 맨유트 주장 폭로 후 리플 폭탄 선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81
    가일오부장
    중재자

    e76e7fcfaf3f5190fe0d0b76ea112bbb_1612192206_5391.png

    프리미어중계 epl뉴스 영국축구분석 올레 군너 솔샤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은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두 번의 심판 판정에 대해 “크고 큰 기세 전환기”를 당했다고 밝혔다.

    붉은 악마의 13경기 무패 프리미어 리그 경기는 지난 수요일 블레이드에 패배하면서 막을 내렸다.

    킨 브라이언은 맨유 주장 해리 맥과이어가 헤딩슛으로 동점골을 넣기 전에 방문자들을 앞에 세웠다.

    올리버 버크는 뒤늦게 극적인 우승자와 함께 나타나 크리스 와일더에게 유명한 승리를 안겨주었다.

    하지만, 이 경기는 세 골 외에도 다른 플래시 포인트들을 보여주었다. 실제로 앤서니 마샬은 블레이드 골키퍼 애런 램스데일에 대한 침해로 심판 피터 뱅크스에 의해 불허된 노력을 했다.

    게다가, 브라이언의 오프너는 빌리 샤프의 데이비드 드 기아를 밀어낸 후 논란에 휩싸였다.

    솔샤르 감독은 최근 기자회견에서 두 가지 사건에 대해 전 선수 또는 전 감독인 대표로부터 두 가지 사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기자들에게 (Manutd.com을 통해) “저는 이런 이야기를 꺼내고 싶지는 않지만, 물론 셰프 우트 게임과 함께 그 모멘텀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심판부에서 딜러들의 보고서를 전달받았는데 두 가지 결정이 잘못됐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목표가 허용되지 않고 우리의 목표가 세워졌어야 했다고 인정했다.

    “그것은 우리에게 큰, 큰 모멘텀 변화입니다. 1대0으로 내려갔을 때보다 1대0으로 내려갔을 때 그 경기를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

    “마진도 괜찮고 올 시즌에도 그랬습니다. 기둥을 치면, 기둥이 안으로 들어가거나 밖으로 나가거나, 그것이 시즌 내내 길이 될 것이다. 어떤 때는 운좋게 결정을 내릴 때도 있고, 어떤 때는 그렇지 않을 때도 있다.

    “우리는 이 게임에 계속 집중해야 하고, 우리의 일을 해야 하고,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테오 월콧, 이브라히마 디알로, 오리올 로메우 모두 제시간에 맞지 않는 등 랠프 하센후틀의 부하들은 경기를 앞두고 새로운 부상 우려를 갖고 있다.

    유나이티드 상사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그들이 우리가 상대했던 것과 비슷한 팀, 강한 XI를 가지고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들은 시즌 내내 높은 강도와 직접적인 에너지로 인해 많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부상 투성이가 많았는데 선수들이 돌아오면 너무 일찍 돌아와요.

    “저는 그런 면에서 강하고 건강하며 운이 좋았어요. 그들은 내가 선수들을 몇 번이나 따돌려야 한다고 몇 번 물어봐야 했다. 올 시즌은 가차없기 때문에 빨리 건강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맨유는 토요일 아스널과의 무승부로 선두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뒤졌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