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분석 epl중계 웨스트햄은 제시 링가드를 교활한 맨유드 명가로서 해고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유럽축구뉴스 프리미어리그분석 epl중계 웨스트햄은 제시 링가드를 교활한 맨유드 명가로서 해고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4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뉴스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분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제시 링가드가 영구적인 계약으로 웨스트햄으로 떠나는 것을 허락할 것이지만 그들은 속셈이 있는 것 같다. 한편 월요일 이적설에서도 라리가 아스널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에 대한 관심을 알 수 있다.

    맨유트 세트 제시 링가드 가격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제시 린가드를 상대로 유턴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웨스트햄으로의 영구 이적을 기꺼이 허락한 것으로 보인다.

    미드필더 떠난 후 폭발하여 살아났다. 유나이티드항공 1월에 대출하여

    사실, 올드 트래포드로부터의 이동은 영국인이 그의 경력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필요했던 것이다. 링가드는 2018년 월드컵 출전 이후 체격 하락을 겪으며 맨체스터에서 얼어붙은 상태였다.

    하지만 그는 남쪽으로 내려간 이후 3골을 넣었고 다른 2명을 도왔다. 사실, 그는 토요일 맨체스터 시티에 2대 1로 패하면서 두 번째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유나이티드는 링가드의 영구 판매에 반대한다고 생각되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웨스트햄과 함께 있는 동안 그에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보라고’ 도전했다.

    하지만 유로스포트에 따르면, 맨유는 데일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린가드의 미래에 대해 동의했고 그를 떠나게 할 것이다. 실제로, 유나이티드가 2천만 파운드의 가격을 그의 머리 위에 올려놓았다는 주장이 있다.

    해머스가 1월에 영구적인 이전을 시도했으나 당시 1500만 파운드의 제안을 거절했다고 한다.

    하지만, 유나이티드가 두 가지 이유로 그를 영구적으로 떠나게 할 수 있다는 주장이 있다. 첫째로, Lingard는 행복해 보이고 기꺼이 그 스위치를 영구적으로 바꾸려고 하는 것처럼 보인다.

    둘째, 맨유는 링가드를 미끼로 삼아 그들이 최고의 이적 목표인 데클란 라이스를 유인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 미드필더는 해머스에 의해 약 6천만 파운드의 평가를 받고 있지만 그들은 팔기를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유나이티드는 그들이 링가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라이스와의 협상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린가드에 대한 머슨의 찬사
    웨스트햄 계약 이후 링가드의 공연도 폴 머슨에게 찬사를 받았다.

    “나는 그가 뛰어나다고 생각한다,”라고 전 아스널 스타는 말했다.

    “그 사람의 태도와 그 동안 얼마나 잘 지냈는지로부터 좋은 보고를 받는군.

    “차이인 것 같소. 그들이 4위 안에 들려면 그가 그들의 X인자야.”

    바르셀로나 후보는 미켈 아르테타를 겨냥하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유력 대통령 후보인 조안 라포르타는 아스널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를 클럽의 차기 감독으로 지명했다.

    세르히오 아구에로는 맨체스터 시티의 미래를 결정하는 데 있어 그의 전설적인 지위가 무가치할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다. (데일리 미러)

    카를로 안첼로티는 리차리슨에게 말했다: ‘내가 시키는 대로 해!’ (데일리 미러)

    인터 마이애미 공동 구단주인 데이비드 베컴은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같은 선수들을 MLS 구단에 영입할 것을 “아스피어”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약스의 간판스타 두산 타디치가 1일 PSV(데일리 미러)와 1-1 무승부를 기록한 뒤 팀버스에 탑승하려다 동전이 투척됐다.

    타미 아브라함, 투헬이 인정한다

    타미 아브라함은 토마스 투첼 밑에서 힘들게 살고 있다고 독일 상사가 밝혔다. 포워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할 첼시 선수단에서 제외되었다. (데일리 메일)

    새로 구성된 셰필드 수요 서포터즈 트러스트는 힐즈버러에게 지역사회 가치(ACV)의 자산(Asset of Community Value) 지위를 부여하는 신청을 시작했다. (데일리 메일)

    전 아스널 수비수 가브리엘은 발렌시아가 게타페에 3대 0으로 패한 데 이어 이번 시즌 하락을 호소하며 눈물을 흘리며 무너졌다.(데일리 메일)

    블랙번 로버스는 2022년 여름까지 계약이 진행되는 웨스트햄 공격수 대상 애덤 암스트롱을 위해 2천5백만 파운드를 원한다. (데일리 메일)

    그리고 더 많은 이적설

    레알 마드리드 지네딘 지단 감독이 클럽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의 앞날을 두고 계속 수줍어하고 있다.(데일리 메일)

    스카이 스포츠의 전문가 로이 킨이 일요일 첼시와의 무승부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보링’ 활약을 맹비난했다. (태양)

    카디프 시티의 감독 믹 매카시는 31세의 계약이 수요일 셰필드에서 만료되는 여름에 조던 로도스와 계약하는 것에 열심이다. (태양)

    셀틱의 수비수 스티븐 웰시는 주장 스콧 브라운에게 이번 시즌 이후에도 파크헤드에서 계속 뛰라고 촉구했다. (데일리 레코드)

    슬라비아 프라하는 “무결한” 레인저들이 유로파리그에서 그들을 날려버릴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았다. 체코의 한 유력 신문사가 알프레도 모레로스의 공연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데일리 레코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