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스페인축구뉴스 파자닉은 개선해야 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유럽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스페인축구뉴스 파자닉은 개선해야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03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분석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미랄렘 파자니치의 바르셀로나 도착은 좀 이상했다. 보스니아인들은 아서 멜로를 대신하여 캄프 누에 왔으며, 몇몇 사람들에 따르면, 클럽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이제 몇 달째, 파니치는 팀의 다른 팀과 단절된 것 같다. 그는 설정에도, 팀의 경기 방식에도 몰두하지 않는 것 같다.

    로널드 코만은 18일 엘체전에서 선발로 나설 수 있는 자리를 제안했지만 45분 뒤 첫 변화무쌍했다.

    코만은 이날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볼과 포지션으로 리듬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파자닉은 평소의 적응기를 실현했고, 육체적인 문제를 극복했지만, 여전히 코만의 계획으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 그는 코만이 회전이 필요할 때만 경기를 하는 것 같고, 그 후에도 그는 첫 번째 도약 선수 중 한 명인 경향이 있다.

    파니치는 현재 바르셀로나의 14번째 선수다. 세르기 로베르토, 제라드 피케, 필리페 쿠티뉴가 각각 부상으로 인해 그의 아래에 있기 때문에 이 목록은 기만적이다

    그의 교체에 대해 화가 났다.
    때로는 리키 푸이그와 같은 선수들 조차도 여름에 이 어린 선수를 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서열에서 파자닉보다 앞서 있었다.

    곤경에 처하지 않은 채, 파니치는 현재의 입장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이 상황이 얼마나 더 오래 지속되는지, 그리고 다음에 시작할 때는 몇 분을 뛰는지 봐야 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