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과르디올라, 독일 대체복장을 한 시티맨을 위한 제안 청취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유럽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과르디올라, 독일 대체복장을 한 시티맨을 위한 제안 청취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7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분석 epl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는 올 여름 올렉산드르 친첸코에 대한 제안을 기꺼이 들어줄 것이며, 아탈란타 스타를 그의 후임자로 지목했다.

    진첸코는 시즌 전반 17분 동안만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해가 바뀐 이후, 그는 도시의 멋진 모습 속에서 9번의 출발을 하면서, 왼쪽 등받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투토메르카토웨브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올 여름 우크라이나를 옮길 계획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실제로, 이 이탈리아 매체는 시티가 그의 후계자로 로빈 고센스를 위해 아탈란타를 급습하기를 원한다고 주장한다.

    이 26살의 독일 선수는 이 경기의 최고의 왼쪽 수비수 중 한 명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2017년 아탈란타 계약 이후 지금까지 135차례나 출전해 24차례 득점했다.

    TMW는 고센스가 지난 1월 과르디올라로부터 거의 접근 대상이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시 상사는 이제 고센스에 대한 관심을 추적하여 큰돈으로 접근하여 그를 에티하드로 데려올 것이다.

    기사는 고센스가 아탈란타에 대한 ‘품격, 양, 끊임없는 공연’ 때문에 ‘불가분히 위대한 시장맨’으로 묘사하고 있다.

    고센스는 올 여름 계약이 1년밖에 남지 않아 고센스를 프리미어리그에 데려올 가능성이 높아졌다. 그는 지난 여름 첼시 이사와 관련이 있었다.

    그의 패배는 지안 피에로 가스페리니 측에 큰 타격이 될 것이다. 올 시즌에만 고센스는 왼쪽 윙백 역할에서 9골 6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메시는 라이벌도시에 서명한다.
    바르셀로나의 전설 라이벌이 리오넬 메시가 올 여름 누 캠프를 떠난다면 맨체스터 시티에 합류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33세의 메시는 시즌 말에 바르카에서 계약에서 제외될 것이다. 아르헨티나의 슈퍼스타가 21년간의 카탈루냐 클럽 생활을 끝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남미는 지난 여름 떠나기를 열망했지만 계약 분쟁으로 인해 그는 바르사와 함께 남아 있었다. 하지만, 그가 이번에는 그의 경력에 새로운 장을 시작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비록 이적료가 수반되지는 않겠지만, 메시는 싸게 오지 않을 것이다. 그의 임금 요구는 이전에 클럽에서 그의 서명을 얻기 위해 경쟁했던 어떤 것이든 왜소하게 만들 것이다.

    남미는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고 시티는 아마도 매력적인 제안일 것이다. 라이벌도는 확실히 그렇게 생각한다.

    라리가의 거인들에 130골을 넣은 이 남자는 그들에게 유리한 세 가지 요인을 지적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