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펀디트는 라피냐 이적 대화가 활발해지면서 비엘사의 ‘최악의 공포’를 꼽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유럽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펀디트는 라피냐 이적 대화가 활발해지면서 비엘사의 ‘최악의 공포’를 꼽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3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분석 유럽축구뉴스 epl중계 마르셀로 비엘사는 리즈의 스타 남자 라피냐를 이번 여름에 잃을 가능성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게 될 것이다. 많은 “탑 클럽”들이 브라질에 대한 관심을 강화하면서 말이다.

    메스메릭 윙어 Raphinha 이번 시즌에 리즈보다 한 수 위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올 여름 렌즈가 1700만 파운드의 이적 이후 그의 폼은 리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그 과정에서 브라질의 열렬한 팬을 얻었다.

    실제로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라피냐와의 계약을 위해 거대한 여름 접근을 할 준비가 될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라피냐의 형태였다.

    리즈는 스타맨에게 닥친 어떤 진보도 의심의 여지없이 거절할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클럽에서의 챔피언스 리그 축구 약속과 함께 엄청난 제안이 이 문제를 강요할 수 있고 리즈가 그 선수를 유지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알렉스 맥리쉬는 리즈와 비엘사의 손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브라질의 미래를 평가하면서, 전 스코틀랜드의 감독은 축구 인사이더에게 비엘사에게는 점점 더 걱정거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맥리쉬는 “무서운 것은 그가 이제 다른 톱 클럽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게 비엘사의 가장 큰 공포야. 이 사람은 수준이 다를 뿐이야.

    “그 사람이 리즈와 수준이 다르다고 하는 것은 아니에요. 리즈는 비엘사와 같은 코치가 있을 때 그 수준에 도달할 수 있었다.

    “라피냐가 이제 막 1천 7백만 파운드의 절도가 되었소.”

    라피냐가 리즈에 정착한 느낌
    그의 21번의 백인 선발 출전에서 5골 5도움을 기록하면서, 라피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엘란드 로드에서의 그의 시작에 대해 말하자면, 브라질 사람은 웨스트 요크셔에서의 그의 모습에 행복해 보인다.

    그는 글로보 에스포르테에게 “프리미어리그는 극도로 복잡하고 논쟁적이며 힘든 리그”라고 말했다.

    그는 “경기가 치열하고 균형감각이 있다. 빠른 적응으로 매우 기쁘고, 결국 첫 시즌이라고 말했다.

    무엇이 그를 가장 기쁘게 했느냐는 질문에 라피냐는 리즈와 클럽의 ‘자기 앞의 편’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분명히 알게 된다.

    그는 “이렇게 오랜 세월이 흐른 뒤 이번 대회에서 팀이 다시 대회에 나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주 규칙적인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