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축구분석 이태리축구중계 세리에A뉴스 미국의 떠오르는 스타 레이놀즈가 MLS의 FC 댈러스에서 로마로 합류하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이탈리아축구분석 이태리축구중계 세리에A뉴스 미국의 떠오르는 스타 레이놀즈가 MLS의 FC 댈러스에서 로마로 합류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38
    가일오부장
    중재자

    e7e82bbc3b25e01a704e84f9699061f4_1612259143_1253.png

    세리에A중계 이탈리아축구뉴스 로마가 메이저리그 축구팀 댈러스에서 미국 유소년 브라이언 레이놀즈와 계약하기로 합의함에 따라 구단이 확정됐다.

    이 조치는 원래 대여 계약이었지만 ESPN 소식통에 따르면 €6.75M에 추가 비용 5M에 대한 계약을 여름에 영구화해야 하는 의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세의 레이놀즈는 로마가 유럽 클럽과의 경쟁에서 이겨 유럽 클럽과 계약한 최근 미국 선수입니다.레이놀즈는 “나는 이 게임을 매우 좋아하고 내 미래에 대해 흥분된다”고 말했다. “저는 FC 댈러스에서 자랐고, 구단과 함께 할 기회가 없었다면 지금의 제 위치에 있지 못했을 것입니다. 난 여기서 했던 것처럼 로마에 모든 걸 바칠 거야. 팬 여러분들과 FC 댈러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저는 제 미래가 너무 기대되고 가능한 한 빨리 이탈리아어를 배울 것입니다.”

    소식통은 ESPN에 로마의 세리에A 라이벌인 유벤투스가 레이놀즈를 이적 창구 초반에 상륙시킬 것을 확신했으며, 이번 시즌에 이미 허용된 두 명의 비유럽연합 선수들과 계약했기 때문에 

    그를 다른 세리에A 구단에 6개월 동안 임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이놀즈는 “나는 이 게임을 매우 좋아하고 내 미래에 대해 흥분된다”고 말했다. “저는 FC 댈러스에서 자랐고, 구단과 함께 할 기회가 없었다면 지금의 제 위치에 있지 못했을 것입니다. 

    난 여기서 했던 것처럼 로마에 모든 걸 바칠 거야. 팬 여러분들과 FC 댈러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저는 제 미래가 너무 기대되고 가능한 한 빨리 이탈리아어를 배울 것입니다.”

    소식통은 ESPN에 로마의 세리에A 라이벌인 유벤투스가 레이놀즈를 이적 창구 초반에 상륙시킬 것을 확신했으며, 

    이번 시즌에 이미 허용된 두 명의 비유럽연합 선수들과 계약했기 때문에 그를 다른 세리에A 구단에 6개월 동안 임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이놀즈는 유브의 책에서 두 번째 미국인이 되었을 것이다. 그는 분데스리가의 샬케 04에서 시즌을 위해 임대된 동료 FCD 아카데미 제품인 웨스턴 매케니에 합류했다. 

    비앙코네리는 시즌 말에 맥케니의 계약을 영구화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로마는 벨기에의 클럽 브루게의 관심을 끌었던 이 선수를 위해 개선된 제안을 가지고 돌아왔고, 그는 세리에 A에서 3위를 차지한 파울로 폰세카의 팀에 합류할 것이다.

    레이놀즈는 아직 USMNT에 데뷔하지 않았지만, 정기적으로 젊은 층에서 미국을 위해 출연해왔다. 그는 1월 초 미국 U-23 훈련팀에 선발되었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철수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