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축구 이탈리아축구중계 세리에a중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득점, 로멜루 루카쿠와 충돌, 불꽃 튀는 밀라노 더비에서 레드카드 획득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이탈리아축구 이탈리아축구중계 세리에a중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득점, 로멜루 루카쿠와 충돌, 불꽃 튀는 밀라노 더비에서 레드카드 획득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40
    가일오부장
    중재자

    이태리축구중계 이태리중계 세리에a분석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ch)는 화요일 밀라노 더비에서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득점에서부터 전 팀 동료와 말다툼을 한 후 퇴장당할 때까지, 스웨덴의 슈퍼스타는 AC 밀란의 극적인 콥파 이탈리아전 패배에서 도시를 가로지르는 라이벌인 인터 밀란에게 모든 것을 해냈다.

    이브라히모비치의 전반전 스트라이크는 이탈리아 리그 선두에 서서 2006년에서 2009년 사이에 스웨덴 선수가 뛰었던 네라주리와의 경기에서 7회 출전 만에 8번째 골인 인터에 대한 그의 뛰어난 폼을 더욱 이어갔다.

     

     

    그러나 39세의 격동적인 저녁놀이는 이제 막 시작에 불과했다.

    양측이 하프타임 휴식 시간을 위해 경기장을 빠져나가고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브라히모비치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팀 동료 루카쿠가 긴장감에 휩싸이면서 정면으로 맞섰다.

    그들은 TV 카메라에서 보았고 빈 산시로 때문에 루카쿠가 스웨덴 선수와 두 번째로 대결하려 할 때 동료들로부터 제지당하자 영어로 욕설을 주고받는 것을 들었다.

    2017년 맨체스터에서 팀 동료였던 두 선수 모두 이브라히모비치를 괴롭히는 주막에 연루돼 입건됐다.

    Ibrahimović (right) argues with Lukaku (left) during the Coppa Italia match.

    이브라히모비치(오른쪽)가 콥파 이탈리아전 도중 루카쿠(왼쪽)와 다투고 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경기가 끝난 후 이러한 가연성 순간들이 전형적으로 열띤 조롱거리라고 말했다.

    콘테는 라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더비들은 이런 식”이라며 “진정적인 경기였다”고 말했다.

    그는 “로멜루와 아직 대화를 나누지는 못했지만 선수였기 때문에 경기 중엔 모든 것이 뜨거워질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상황이 급물살을 탈 수 있지만, 그때서야 일이 해결되는 것이 옳다.

    그는 “로멜루가 이렇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니 좋았고, 캐릭터 면에서도 성장해 가고 있다. 그는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가끔 화가 나면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을 뿐이다.”

    하프타임 휴식 후 13분 후, 이브라히모비치는 전 맨체스터 시티 수비수 알렉산다르 콜라로프에 대한 반칙으로 두 번째 옐로 카드와 조기 샤워 티켓이 보여졌다.

     

    이브라히모비치 감독은 파올로 발레리 심판의 레드카드를 받는다.

    그리고 남자라는 이점으로 인터은 오랜 경쟁자들을 상대로 자본을 확보했다.

    사실 루카쿠는 니콜로 바렐라에서 라파엘 리오의 반칙이 결국 파올로 발레리 심판에게 피치 사이드 모니터를 상담한 후 페널티킥 지점에서 전환하면서 팀의 수준을 끌어올린 사람이었다.

    현재 인터내셔널은 계속 압박에 시달렸지만 밀라노 골키퍼 시프리안 타타루수누를 꼼짝할 수 없는 물체로 발견했다.

    크리스천 에릭센이 경기 막판 절묘한 프리킥으로 몸을 웅크려 극적인 승리를 낚아내고 유벤투스나 스팔과의 4강 대결을 펼치기 전까지는 그랬다.

    이번 골은 에릭센이 시즌 첫 골로 지금까지 세리에A전을 4경기만 시작한 것인데 2020년 1월에야 입단한 뒤 클럽을 빠져나갈 수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다.

    그러나 콘테는 에릭센이 아무데도 가지 않고 있다고 완강히 말한다.

    “한 달 동안 말했듯이 여기는 우리 분대야. 우리는 크리스찬과 함께 그를 (마르셀로) 브로조비치의 전술적 대안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인터 매니저가 말했다.

     

    에릭센은 프리킥으로 득점을 올린다.

    “그는 질도 있고 축구적인 관점에서 보면 매우 총명하다. 그는 그 프로젝트의 일부분이고 나는 그가 점수를 매겨 기쁘다. 프리킥을 하라고 권했는데, 좀 쑥스럽긴 하지만 이 골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우리 모두는 그가 좋은 청년이기 때문에, 어쩌면 너무 좋은 청년이기 때문에 그가 잘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가 그 그룹에 속해 있기 때문에 예의 주시하고 있다. 우리 모두 함께 온 것을 기뻐하며 끝까지 열심히 일할 겁니다.”45a92fee19803db4bd058cd6653398f8_1612324115_9889.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