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중계 세리에a분석 세리에a뉴스 무솔리니의 세리에 A 클럽 라치오 U-19 국가대표팀의 증손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이태리중계 세리에a분석 세리에a뉴스 무솔리니의 세리에 A 클럽 라치오 U-19 국가대표팀의 증손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41
    가일오부장
    중재자

    이태리중계 세리에a분석 세리에a뉴스 무솔리니의 세리에 A 클럽 라치오 U-19 국가대표팀의 증손자

     

    이태리축구중계 이탈리아축구 세리에a중계 이탈리아 파시스트 독재자 베니토 무솔리니 전 파시스트의 증손자가 라치오 19세 이하 대표팀에서 오른팔로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20일 밝혀졌다.

     

    로마노 플로리아니 무솔리니(Romano Floriani Mussolini)는 유럽의회 의원 알레산드라 무솔리니의 아들로 클럽 U19에 두 번 출연했다.

     

    이 소식은 화요일 이탈리아 일간지 일 메사게로의 보도에 이어 밝혀졌다. 18세의 어머니는 이탈리아 통신사 애드크로노스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상관없다. 그것은 그의 인생이고 그의 물건에 관한 것이고 그는 어떠한 간섭도 원하지 않는다.”

     

    플로리아니의 청소년 수준의 매니저인 마우로 비안체시는 그의 태도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했다.

     

    비안체시는 라 레푸블리카에게 “그는 2년 동안 뛰지 않았는데도 불평한 적이 없는 겸손한 소년이다”라고 말했다. “난 그 사람이 좋아.

     

    아직 노련한 선수는 아니지만 유망해 보인다”고 말했다.

     

    비안체시 감독은 선수 성이 부담이 되느냐는 질문에 “나는 그의 부모님과 얘기한 적이 없으며, 중요한 것은 선수가 출전할 자격이 있느냐 하는 것뿐이다”라고 말했다. 다른 건 없어.”

     

    베니토 무솔리니(Benito Mussolini)는 파시스트 쿠데타 후인 1922년부터 1943년까지 이탈리아의 총리였던 독재자였다.

     

    그의 손녀 알레산드라는 이탈리아 정당 포르자 이탈리아의 유럽 의회 의원이다.

    128c94bf2dbc63f71a9fa6f92f1bf3cd_1612331053_0356.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