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축구분석 세리에A 중계 해외축구뉴스 아탈란타 우승으로 라치오의 부흥이 계속되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이태리축구분석 세리에A 중계 해외축구뉴스 아탈란타 우승으로 라치오의 부흥이 계속되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36
    가일오부장
    중재자

    fd2df44a9bd48ba36d5e9445afd8c967_1612258339_2786.png

    세리메A뉴스 이태리축구중계 이탈리아축구분석 라치오는 3일(현지시간) 세리에A 아탈란타전에서 3-1로 승리하며 5연승을 질주해 상대보다 순위가 높은 5위로 올라섰다.

    애덤 마루시치는 호아킨 코레아가 시로 이모빌레의 헤딩슛을 성공시키고 

    51분에 라치오를 코스로 쏘아 올려 편안한 승리를 거두기 전까지 3분 안에 훌륭한 솔로 골로 완벽한 출발을 했다.

    라치오는 베르가모에서 열린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 코파 이탈리아가 패배한 주 중반에 보상하기 위해 마리오 파살릭이 

    11분을 남겨두고 경기를 다시 개최지로 돌아오기 전까지 3번의 기회를 가졌다.

    하지만 교체 투입된 베다트 무리키는 3분 뒤 라치오가 3일 베로나를 유치한 로마와 승점 37로 승기를 잡았다. 라치오는 나폴리가 파르마를 2대 0으로 꺾고 4위에 오르기 전까지 잠시 5위였다.

    마시밀리아노 패리스 라치오 보좌관은 다즈니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정신적으로 큰 힘을 갖고 있다”며 “코파 이탈리아에서 수요일에 열린 코파 이탈리아에서 우리는 부당하게 외출했다”고 말했다. 오늘, 우리는 강한 경기를 했고 우리는 마땅히 받아야 할 방식으로.

    라지오-아탈란타는 고전이 됐다. 오늘은 그들을 추월하는 것이 중요했다.”

    이전 4차례의 모든 경기에서 21골을 넣었고, 마루시치가 20m에서 올 시즌 두 번째 골을 터뜨리는 데 126초밖에 걸리지 않았다.

    라치오의 2번째는 그들의 최고 득점자 이모빌 턴 프로바이더와 함께 하는 루트1이었지만, 

    그와 그의 동료들은 후반전에 많은 기회들로부터 경기를 중단시켰어야 했다.

    그러나 후반 82분 코소반 공격수 무리키의 세리에A 첫 골이 득점으로 마무리되면서 파살리치의 골은 순간적으로 관람객들의 불안감을 떨칠 뿐이었다.

     

    해외 번역 자료라 번역의 조금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