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재팬야구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드라마 2·이토 오쇼, 화끈한 폼으로 보이는 실무형 자질 다양한 변화구도 무기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재팬야구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드라마 2·이토 오쇼, 화끈한 폼으로 보이는 실무형 자질 다양한 변화구도 무기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61
    가일오부장
    중재자

    재팬야구 npb중계 일야뉴스 한신의 드래프트 2위 루키 이토 오쇼 오지 투수(24)=JR동 일본=이 오키나와·기노자 캠프에서 평가를 높이고 있다. 지도자들의 혼자는 “완성도가 높은 데 놀랐다. 불펜보다 실전에서 번성하는 타입.전력이 되는 “으로 미소.

    편린(주변 린)를 내비친 것은 2월 7일 청백전. 1이닝도 무안타, 2탈삼진으로 완벽히 틀어막다. 무엇보다 두 측면을 정확히 찌르는 제구력이 빛난다.최고 속도 146킬로의 직구와 투심, 체인지 업 등 다채로운 변화구를 구사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더 큰 무기가 되는 것은 글러브를 낀 오른손을 높이 내세우는 독특한 형태. 이것이 오른 팔을 길게 숨기는 효과를 낳는다. 불펜에서 받은 우메노 포수는 “소프트 뱅크의 와다 씨 같아 타자하면 공의 출처가 잡기 힘들게, 쀼와 오는 느낌.타이밍이 있기 어려울 것”으로 평가했다.

    요코하마–국제 무도대 나아가는 지바 대학 리그에서 통산 24승. 2018년 드래프트 전에는 프로 지원서를 제출했지만 좌히지의 고장도 있고 지명 누락의 억울함을 맛 봤다. 이 때문에 사회인이 항상 프로를 염두에 두면서 근력 강화에 힘쓰다, 여러가지 무기로 다듬었다.덕분에 즉시 전력 평가에까지 이르렀다.

    목표가 개막부터 선발 로ー테 진출.현재 확실시는 니시 유우, 아키야마, 아오야기의 3명으로 남은 3개의 의자를 타카하시, 첸, 후지나미, 바바, 오노, 사이토, 니시 준들과 겨룬다.

    얼마 전 라이벌 중에서 좌완 에이스 후보의 타카하시가 탈락했다. 오른쪽 옆구리 근육 좌상에서 개막이 절망시된다.수뇌 진의 뜨거운 눈이 기세 이토 오쇼에게 쏟아지는 것은 캠프의 흐름에서 마땅하지 않은가.

    연습 경기-시범 경기와 로ー테들의 벽은 지금부터 서서히 높아지지만 뛰어넘다만 자질이 있다고 구단 관계자의 대부분은 보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