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npb분석 소프트 뱅크 우에바 야시 마코토 지식이 개막 1군에서 벗어나쿠도 감독이 명언” 작아지고 싶지 않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npb분석 소프트 뱅크 우에바 야시 마코토 지식이 개막 1군에서 벗어나쿠도 감독이 명언” 작아지고 싶지 않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55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죠링은 개막 전날인 25일부터 1군 본대에서 이탈, 팜에 합류
    소프트 뱅크의 간바 야시 마코토 지식 외야수가 개막 2군이 되게 됐다.개막 전날인 25일부터 타마스타 치쿠고에서 웨스턴 리그의 오릭스전을 치르는 팜에 합류.전날 훈련을 마친 구도 기미 야스 감독도 시즌 1군에서 제외한 것을 밝혔다.

    캠프, 시범 경기부터 타격 면에서 어필을 이어 온 죠링.시범 경기 종반은 상태를 떨어뜨리고 있었지만 쿠리하라 릉시 포수와의 주전 경쟁을 벌이고 있었다.다만 구라 씨가 좌익수로 뛸 수 있는 목표가 서지, 쿠도 감독, 고쿠보 히로키 헤드 코치들 지도자들은 개막의 우익수로 쿠리하라를 기용하기를 결단.죠링을 팜으로 조정하기로 했다.

    쿠도 감독은 “그는 정규로 나가서 난보 선수.벤치에 있으면 대타나 대주자, 수비 다지기로 기용하지만 그에게는 작아지고 싶지 않다.헤드도 힘든 결단이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를 위해서도 최선이라고 하며 결단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설명.주전을 빼앗기 위해서도 2군 경기에 출전하고 결과를 내고 기회 때 그 자리를 뺏지라고 2군 출발을 했다고 설명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