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뉴스 npb분석 일야중계 야쿠르트·무라카미, 젊음…타법으로 오가와 놀이”시즌 1호”진화탄!코로나 감염에서 완쾌 어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npb분석 일야중계 야쿠르트·무라카미, 젊음…타법으로 오가와 놀이”시즌 1호”진화탄!코로나 감염에서 완쾌 어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46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뉴스 npb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뉴스 4년째의 야쿠르트·무라카미 종륭 내야수(21)이 13일 오키나와 현 우라소에 캠프에서 프리 타격에 등판한 오가와 야스히로 투수(30)에서 중월에에 “시즌 1호”를 날렸다. 1월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이환하는조정이 늦었지만”제대로 칠 수 있었다”라고 전속력 선언.임시 코치를 맡은

    와카마츠 츠토무 씨(73)=본보 전속 평론가=에게서 조언을 받아 진화한 모습을 보였다.

    무라카미 다운 타격이 돌아왔다. 구름에 덮인 우라소에 하늘에 체공 시간이 긴 아치가 걸렸다. 개막 투수의 최유력 후보, 시냇물이 타격 투수로 등판. 135㎞짜리 직구를 살펴보면 타구는 백 스크린 앞에.현역 투수에서 추정 125미터의 “시즌 1호”에도 제비의 대포는 표정을 짓지 않았다.

    “어느 정도는 제대로 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훈련이라 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시행 착오하고 있으므로 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20개에서 11스윙하고 안타성의 공은 4개. 잘하는 왼쪽 방향으로 강한 타구가 두드러졌다. 1월 초순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하고, 격리 생활을 면치 못 했다. 오키나와 현 우라소에 캠프에서도 제1쿠르는 특별 메뉴에서 조정하고, 제2,에서 본대에 합류.제4, 들어 마침내 몸을 올렸다.

    통산 2173안타를 자랑하는 전설의 조언이 무라카미를 진화시켰다. 제3, 마지막 날인 11일.168㎝의 작은 몸으로 통산 220홈런을은 와카마츠 임시 코치에서 방망이를 겨눈 때 상체가 홈 베이스 측에 앞으로 되어, 배트의 헤드가 투수 쪽으로 넘어졌다는 점을 지적됐다.

    거기만 고치면 삼관왕조차 내다본다라는 금언을 가슴에 당장 그린 포물선. 입단 2년차부터 스프링 캠프에서 지도를 받은 21세는 “(와카마츠 임시 코치는)항상 연습을 봐줘서 있다. 이런 기회는 좀처럼 없다고 생각하기에.물어볼 것이 있으면 듣고 자신의 플러스로 만들고 싶다”라고 감사했다.

    라이언 놀이에, 타카츠 감독으로도 실전 출전의 고 사인이 나왔다. 지휘관은 “다음 쿠르의 경기에는 낼 예정입니다”라며 최단 기간 17일 DeNA와의 연습 경기(우라소에)에서 시즌 첫 실전을 맞게 한다.”이쪽에서 당황시키기만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신중하게 판단할 방침이다.

    와카마츠 코치가 “(무라카미는)입력하고 고쳐타입. 너무 머리로 생각 뿐 몸을 움직이는 것”으로 눈가를 낮춘 것처럼, 무라카미는 전체 연습 후도 방망이를 흔들어 갔다.”연습에서 아무리 쳐도 방법이 없다. 어쨌든 투수의 공을 때리고 감각을 되찾고 싶다”와 무라카미. 진화를 멈추지 않는 21세는 2021년도 진격을 계속한다.(요코야마 타카시 숲)

    ★ 후루타 기대

    11일까지 임시 코치를 지낸 OB에서 전 감독인 후루타 아쓰야 씨(55)부터는 “매우 기대하고 있으니까, 안 되곳까지 가”와 격려를 받았다고 한다. 무라카미는 “강경한 말을 받았기 때문에, 나도 마음에 걸리고 싶다. 기대된다고 생각하니, 이기고 기대에 부응하고 싶습니다”.스왈로스 황금기를 쌓아 올린 명포수의 기대도 짊어지고 타석에 들어선다.

    • 이 게시글은 가일오부장에 의해 2 weeks, 4 days 전에 수정됐습니다.
    • 이 게시글은 가일오부장에 의해 2 weeks, 4 days 전에 수정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