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에 “죠링 개막 두 군”충격 힘든 결단 내린 코쿠보 헤드의 생각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에 “죠링 개막 두 군”충격 힘든 결단 내린 코쿠보 헤드의 생각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78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재팬야구 npb분석 굵은〝코쿠보 이즘〟이 새로운 싸움의 간이 될 것 같다.소프트 뱅크의 개막 멤버가 정식 결정.서프라이즈는우에바 야시 마코토 지식외야수(25)의 두 군 출발이었다.

    죠링은 2018년에 전 경기에 출전한 젊은 유망주.과거 2년 슬럼프에 빠졌다가 올해 캠프에서 맹활약.시범 경기 막판에 타격 컨디션을 떨어뜨렸다고는 하지만 발과 수비도 한급 품에서 복귀 직후의 야나기와 그라 씨, 데스파이네을 교체시켰을 때 기용할 수도 있었다.

    그럼, 왜?코쿠보 히로키헤드 코치(49)의 결단이 있었기 때문이다.쿠도 감독은 “본래는 팜에 가는 것보다 대주자, 수비 다지기에서도 전력이 되는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 위에서 “주전을 빼앗기 바란다.작아지고 싶지 않다.그를 생각하면 그것이 최선인 거라고(코쿠보 헤드가)결단했다.거기에 이르기까지, 헤드도 숙고하고 고민하고 시달린 결단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팀 내에서도 감탄이 올랐다고 한다.다만 코쿠보 헤드 같은 심의 강한 의지가 엿보인다.”여러가지 생각은 있겠지만 물론 있죠.야수에 관해서는 코쿠보 헤드가 맡은 바가 크다.매회 새로운 색이 나오지 않을까요?”(팀 스탭).

    지난 시즌은 120경기에서 113가지에 이르는 타순도 시즌은 코쿠보 색깔이 많이 반영된다.결전 전날, 쿠도 감독은 “내일 기대됩니다.나도 낙이요.어떤 멤버로 가져다 줄까.의도는 들지만 어느 정도 존중하고 그 속에서 둘이 얘기를 하며 결정하고 싶으면 좋겠습니다.”이라고 말했다.

    일본 제일 4연패를 하면서도 추가 상승화 변화를 선택한 소프트 뱅크.코쿠보 헤드가 불어넣는 새로운 바람에 리그 연패, V5를 목표로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