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한신·야노 감독” 열어 놓고 왔다”캠프 투수 MVP에 후지나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한신·야노 감독” 열어 놓고 왔다”캠프 투수 MVP에 후지나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06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뉴스 재팬야구 한신 춘계 캠프 마지막 날(하루, 기노자), 한신·후지나미 신타로 투수(26)과 타카야마 토시 외야수(27)이 야노 아키히로 감독(52)에서 지금 캠프의 투타의 MVP에 뽑혔다. 완전 부활을 목표로 오키나와에 올랐다 흐지 나미는 실전에서 안정된 투구를 계속하고 맹활약.이대로 3년 만의 개막 로테이션을 잡고 승리 투수로 풀 회전하라!

    ■ 실전 3경기 평균 자책 1.13볼넷도 2개

    하늘이 열려기노자의 하늘처럼 밝은 표정이었다. 투수 MVP에 뽑힌 것은 흐지 나미.” 좋은 시간을 보냈다”과 오키나와에서 충실의 1개월을 회고했다.

    “(MVP는)좀 놀래고 있습니다.기대 받고 있다는 것도 있다는 생각에 응할 수 있도록 할께”

    지난 시즌 도중에 중간 계투로 징후를 포착, 올해 다시 선발을 지원.” 이기투수”을 목표로 하고 나선 지금 캠프에서 완전 부활의 냄새를 충분히 풍겼다.

    오프에서, 오사카 토우인 고 시대와 프로 1년차에 채용되고 있던 와인드 업에 재도전.치켜드는 폼의 밸런스를 무너뜨릴 수 있다”양날의 검”에 감히 도전하고 2월 하루에서 108개를 던지는 등 연일 투척으로 몸에 배도록 했다.

    확실한 성과도 나왔다. 첫 실전된 7일 청백전에서는 D1위·사토 아키라(근대)을 모두 직구로 헛스윙 삼진을 베다 등 2이닝 무실점. 21일 히로시마전(기노자, 2이닝 무실점)에서는 최고 속도 156킬로와 147㎞의 고속 포크도 선 보였다. 오키나와에서 실전 3경기, 총 8회를 1실점으로 평균 자책 1.13.볼넷도 2개와 과제의 제구면도 안정됐다.

    “변화구거나 전체적인 안정과 할까, 어느 정도 게임 메크하는 데 공의 질이거나 정도이거나가 있을까”

    ■” 이기공, 이기는 피칭을 ”

    여기 2년은 개막을 2군에서 맞았다. 3년 만의 개막 로ー테 진출” 들어가고 싶고, 거기에 어필하고 가지 않으면 안 된다”라고 기합 충분히. MVP로 선정한 야노 감독도 “작년부터 반응이 조금씩 있으면서, 심지어 자기 자신으로 바뀐 캠프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 이것이라면 이긴 』다는 것을 확실히 보이고 받았다.시달린 상황에서 빠져나오다는 모습이 확실히 보였다”와 눈을 찌푸렸다.

    이날도 불펜에서 91개를 던지고 마무리한 오른 팔은 “(와인드 업은) 좋은 느낌이라서 계속하자는 “이라며”시즌에서 할지는 미지수다”.여기부터 개막에 최선을 찾아 간다.

    “변화구의 반응이거나 바로 반응이거나 하는 것을 보면서.이기공, 이기는 피칭다는 것을 요구해서 안 되면”

    부활..아니 그 이상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등번호 19가 진화를 목표로 한다.(키쿠치 타카시 로우)

    ★ 야수의 MVP는 2년 연속에서 타카야마”과제를 하나하나 소화”

    2년 연속 외야의 캠프 MVP에 선정된 타카야마는 외야의 정규 탈취에 많게는 말하지 않는다, 결과만을 추구한다.

    ” 기쁘네요. 작년엔 정말 튀는 것만을 생각하고 무작정라는 곳에서(MVP에)지명됐다.올해는 스스로 자신의 과제를 하나하나 소화 하는 곳에서 그것을 평가하고 알아줘서 고맙다”

    오키나와에서 11경기에서 타율, 429(35타수 15안타)에 쾌음을 거듭했다. 덧붙여서 봄도 캠프의 대외 시합 9경기에서 타율·323(31타수 10안타)과 결과를 냈는데. 코로나 사화에서 개막 연기도 있고 간격이 뚫리고 개막 스타팅 멤버에는 닿지 않아.자기 최소 42경기 출전(타율, 152)에 끝났다.

    지금 캠프의 대처 내용을 묻자” 죄송합니다. 숫자만 보면 변한 것으로 알려진 것은 좋아하지 않고, 자신 속에서 소화하고 하고 싶은”라고 말하는 데에 그쳤다. 6년째를 맞은 2016년 신인왕.가슴에 간직한 심정을 그라운드로 표현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